차이나궁 / 차이나궁 중식당

2020. 1. 4. 19:07맛집

차이나궁 중식당

오늘은 순천 아네스웨딩홀에서 돌스냅 촬영후 곡성 채원당펜션 가는길 차이나궁이라는 중국집에서 간단히 삼선짜장으로 식사를 해결합니다

우앙 그 이름도유명한 차이나 궁     실은  첨  가봤답니다

차이나궁탕수육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이젤  맛있었답니다고기살도 큼직 큼직살이  탱탱하게 씹히네요

친한 동생은우동 차이나궁 우동 우동양도  엄청나구요

캬아 차이나궁 비빔밥 비빔밥도 예쁘게 담아서 보기도 좋네요

차이나궁짜장면 탕수육에짜장면까지배가많이 부릅니다

그래도다음 일정을 위해 차이나 궁 괜찮네요

오늘은 순천 아네스웨딩홀에서 돌스냅 촬영후 곡성 채원당펜션 가는길 차이나궁이라는 중국집에서 간단히 삼선짜장으로 식사를 해결합니다

손미이 없는 230분 음식 주문은 2가지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짜장을 시켜보니 안된다고하여 삼선으로 급변경 특별히 주문받는다는 주인 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춘장이 진하고 간짜장을 먹는듯한 내용물위 삼선짜장배달시켜먹은 짜장이 아니지만 면을 미리 만들었는지 서로 뭉쳐있어 퍽퍽한 느낌입니다

다음부터 혼자는 식당을 가면 안될것 같습니다

오는길 휴게소가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곡성 다녀왔어요

지인의  친구분이짜장면집을 운영하신다네요

차이나궁 중식당

차이나궁 중식당

차이나궁 중식당

차이나궁 짜장면과 짬봉 동네라 가까워서 오랫만에 들린 중국집 사람은 늘 찾아오지만 재료손질과 재료 배합에 개선이 필요하다 차이나궁 짜장면과 짬봉 동네라 가까워서 오랫만에 들린 중국집 사람은 늘 찾아오지만 재료손질과 재료 배합에 개선이 필요하다 양파 많은 짜장면과 짬뽕은 깨진 홍합 골라내느라 애를 먹었네요 다음엔 단골집 가는 걸루

차이나궁 중식당

여름철의 별미 콩물국수 점심 메뉴로 신창동 근처로 콩물국수 먹으로 차이나궁에 왔어요 차이나궁은 일반 밀가루면이 아닌 초록색의 면으로 조리하나봐요 만두 서비스로 나와요 메뉴 첨부 할게요 콩물국수에요 아쉬웠던 짜장면 하지만 가격은 굿 셋이서 세 가지 즐기기다음에 간다면 삼선 울면 먹고 픔어떤 맛일지 궁금한 신창동 중국집 차이나궁 면은 시금치와 부추로 만든 녹색 면이에요 두둥 10년넘게 계속 유지하고 있는 신창동 중국집 차이나궁 차이나궁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로138번길 13 저장

https://songruru.tistory.com/entry/광화문-등심-한와담-광화문점-서울-중구-소고기구이

 

광화문 등심 / 한와담 광화문점 / 서울 중구 소고기구이

한와담 광화문점 소고기구이 광화문 한와담 소고기 실패 없는 맛집 한와담 광화문점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21길 40 2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소고기를 먹고 싶은데 주변에 어디가..

song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