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려 식당 / 고구려짬뽕 본점 중식당

2020. 1. 5. 04:40맛집

고구려짬뽕 본점 중식당

고구려짬뽕 본점 네이버 플레이스 수타면을 사용하여 만든 다양한 짬뽕 메뉴가 인기인 중식당입니다

전 날 남편이 심한과음을 하여 얼큰한 짬뽕이 땡긴다고 짬뽕먹고 싶다고 얘기해서 들른 곳이 고구려짬뽕집 시흥맛집이라고 검색해서 찾아왔어요

네이버에서 시흥맛집이라고 검색 하는데 딱 눈에 띈건 고구려 짬뽕집 짬뽕이 얼큰하니 저도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양재집에서 시흥까지 가기엔 거리가 어느 정도 있었지만 그래도 육아용품도 볼겸 들러보기로 했어요

고구려 짬뽕집 입구부터가 남다르네요

주차장에서 부터 차가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장에 차가 많다는 것은 맛집을 의미 하겠죠 시흥맛집 고구려짬뽕집 답게 인테리어가 고구려 스럽게 잘 되어있네요

점심시간이 2시가 지났는데도 이미 자리가 만석이 될 정도로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진짜 맛집인가 인터넷만 보고 맛집이라고 잘 믿진 않지만 궁금해 지네요

시흥까지 다시 올 일이 있을 지 몰라 온김에 맛있다고 하는건 다 시켜보고 싶었어요

시흥맛집 고구려짬뽕집에서 유명한건 차돌박이짬뽕이 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건 차돌박이짬뽕 짜장면 탕수육 이렇게 주문했어요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았지만 그래도 시흥맛집 고구려 짬뽕 생면에 대해 설명 되어있어요

수타공법을 개발하여 다소 두껍고 굵기가 일정치 않은 것이 특징 이라네요

부드럽고 쫄깃 정말 주문하자 마자 바로 딱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고구려 한정식

수원을 이사하며 가장 아쉬웠던것중 하나가 고구려 이집 김치맛을 못보고 떠난것이었네요 그 서운함을 이웃이신 하루님이 아셨나봅니다 하루님과 행복물결님 새엄마님 예쁜 쪼수양과 함께한 고구려에서의 제 한풀이한판입니다 수원에 왔는데 꼼빠도르 안들리고 가면 집에가서 잠이 안올거 같아서 약속장소 가기전에 잠시 들려 새엄마님의 작은 다다를 위한 과자 한봉지 샀지요 수원 남문 백병원 바로 옆에 위치 꼼빠도르 주소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2가 72 삼광빌딩 1층 전화번호 0312430588 오래된 빵집이기도 하지만 영통지구는 빼고 수원 빵집중 최고라면 최고일수있는곳 수원살때는 이집을 정말 사랑했었다 지요 기본 빵부터 제과까지고루 고루 맛나답니다 자 이제 고구려로 가봅니다 택시타고 동수원사거리로 슝 평범한 건물 2층인데 고구려 안으로 들어가면 왠지 한옥에 들어와있는 느낌이 듭니다 전부 방으로 이뤄졌는데 방마다 컨셉도 틀리고 화려하기까지 합니다 물 한모금마시고 있으니 하루님께서

수원성 중식당

WS 수원성 역사      요즘 봄이라 나들이 많이 다니시죠우리 집도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번에 수원성에 다녀왔답니다 역시 멋있었어요 그리고 허기진 배를 가지고맛집을 찾았답니다고구려 수원점이 검색되네요 사정없이 차를 몰아 달려갔죠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8 2층 0312052255여기 너무 고급지네요 점심특선 메뉴도 많았지만단백질 부족으로점심이고 해서 돼지 모둠구이로다가 여기 인테리어 너무 예쁘네요 진짜 고급져요 구이집이 이렇게 고급스러울수가 모둠 돼지구이 대령이요 색깔이 너무 신선해 보여요돼지고기는 색깔로 우선 감상하고불판으로 올라갑니다 와딱 이정도네요 타지 않고 겉만 약간 갈색으로돼지고기도 너무 태워서 먹으면 맛이 없어요 너무 익혀 먹는 건 비추파세리와 함께 먹어 주면 느끼함도 없고 더 좋네요 돼지고기를 다 먹고 나면 선지해장국까지저 선지 엄청 좋아하는데 돼지고기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참 고소하고 맛있네요 수원에 가시게 되면 꼭 들러보세요 수원에 사시는 분

고구려 중식당

양평동 국빈관 연락처 0226473606 주소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4가 921 휴무일 연중 무휴 영업시간11시 24시 선유도역 근처에 있는 국빈관에서 먹은 중국음식 중국요리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탕수육 세트메뉴로 함께 먹은 짜장면과 짬뽕 바삭한 튀김옷에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탕수육 짜장면도 오랜만에 중식당에서 직접 먹으니까 맛있었다 매콤한 짬뽕은 중식당에서 먹으니 면이 불지 않아서 좋았다 점심시간에 사람이 가득한 국빈관 선유도역 근처에 중식당 맛집인 것 같다 선유도역 중국집 국빈관 정복 밥메이트와 다녀온 선유도역 국빈관 매번방문하던 영일관을 배신하고 미안 영일관 국빈관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네이버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국빈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91 상세보기 유흥업소 이름으로 더 익숙한 국빈관 점심엔 역시 기름진 중국음식이지 흐흐 늦은점심시간엔 널널하군요 홀도 큰 편이고 안쪽으로 룸도 있어서 예약하고 회식하기에도 좋을것같아요

고구려 창원점 육류,고기요리

일단 리베라컨벤션에 가자고 한 이유가주차가 쉬워서 가자고 한게 크죠지하에 주차하시구 3층으로 가시면   고구려 엘리베이터 문 열리자마자 고구려가 눈에 들어와요 고구려 식당 입구 모습이구요 백억소장의 계모임 리멤버의정모가 있는 날늘 장유에서 만나곤 했는데새해 첫 만남은 창원으로 결정 고구려식당 입구예요 창원 맛집 베스트 고구려 예전에 한 번 방문 한 적이 있는 맛집이에요 고구려라는 창원 맛집 베스트에 꼽히는 고깃집인데고기맛이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곳이랍니다 창원에 갈 일이 생겨 갔다가 이번에도 가서 고기를먹고 왔네요 자주 가는 창원은 아니지만 어쩌다 한 번 갈일이 생길 때마다방문하게 되는 맛집이에요 이번에는 지인 2명과 함께 방문했는데다들 이 곳을 알더라구요 저만 타지 사람이라 제가 먹고 싶은 걸 먹자고 해서고구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김밥킹-군산-김밥킹-위례우남점-경기-성남시-김밥

 

김밥킹 군산 / 김밥킹 위례우남점 / 경기 성남시 김밥

김밥킹 위례우남점 김밥 가게안으로 들어가니 내부는 깔끔깔끔 위례신도시답게 이곳도 새로생긴곳인가봐요:) 요게 바로 김밥킹 위례우남점의 메뉴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어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요♡ 이..

hansarang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