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가네 / 오가네 곰탕,설렁탕

2020. 1. 4. 17:16맛집

오가네 곰탕,설렁탕

맛있는 곰탕 생각 가끔 날 때마다 포항에 자주 못 가는 아쉬움을 달래어 주는 두말하면 숨 가쁜 기장 맛집 철마의 오가네 곰탕입니다

다음에는 오가네 맞은편 정원식당의 정식8000 간단한 소개 글 올릴게유 세상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집      오가네 한우 곰탕입니다

오늘도 일등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하여 보통 12시 30분이면 재료 소진되면서 영업종료하십니다

한우 암소 소머리를 사용하는데 잡거나 들어오는 머릿수가 얼마 안된다 하네요

주말에는 포장 주문이 안됩니다

저는 수육백반10000으로 자리에 앉자마자 따뜻한 차 한잔 바쁜 음식점을 혼자 방문하여 죄송스럽기는 하지만 먹고 싶은데 또 우짤끼고 하면서 퍼뜩 먹고 자리 비켜 드려야겠죠 함께 하는 찬들도 다들 맛있습니다

수육과 곰탕 국물 출동하면서 수육 백반 한상차림 완성               구수한 향기와 함께 출동한 뽀얀 곰탕 향기만 구수한 것이 아니고 맛도 정말 구수하네요

밥 한 숟가락 국물에 살포시 적셔서 진짜 숨 떨리는 소머리 수육 네 이 녀석들을 소주 없이 먹어야 한다는 서러움 소머리 구석구석 부위들 썽그러서 한 접시 내어주셨네요

부드럽고 보드라븐 우설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입에 촥촥 감기면서 기름 코팅해주시는 맛난 수육이 양념 소스와 함께해도 좋고 부추나 기타 절임류 등의 찬 아이들과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뜨거운 온도감이 내려가기 전 밥을 말고 고기와 파 등도 넣어드리면서 맛있는 소머리곰국으로 변신 아 진심 잘 먹었습니다

어제 아침 올해 들어 부산에서 가장 추웠던 날이 아닌가 싶었는데 마음속까지 따뜻해짐을 느꼈습니다

배도 빵빵하니 저는 이제 후식 겸 커피 한 잔 마시러 11시에 오픈하는 녹녹원 일등을 위해 고고씽 해봐야겠습니다

이 아이는 오가네의 모둠 수육으로 절임류 등과 함께 포장해서 집에서 푸근하게 달렸던 날이네요

든든한 곰탕 한 그릇 생각날 때면 또 달려가지 싶네요

이상 기장 맛집 철마 오가네 곰탕이었습니다

별미국수 종합분식

해운대 신도시 맛집 별미국수 해운대 신도고등학교 맞은편에 있어요 메뉴  매월 첫째 셋째 수요일은 정기 휴일이예요 잔치국수랑 얼큰칼국수는 기본적으로 매콤해서 매운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주문하실 때 안맵게 해달라고 주문해 주세요 기본상인 김치는 드실만큼만 덜어 드시면 돼요 잔치국수 매콤하니 맛있어요 이제 날씨도 조금씩 쌀랑해져서 그런지뜨끈한 국물도 좋아요 냉검정콩국수  만두의 기본상인 단무지랑 간장 갈비만두 갈비만두역시 맛있어요 비빔국수 먹을까 잔치국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잔치국수로 주문했는데 갈비 만두를 먹으니 비빔국수 할껄 이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비빔국수에 만두 맛있는데담에는 비빔국수에 갈비만두로 해야겠어요 근데 지금은 그렇게 생각하지만 아마 담에 가면 또 고민을 할꺼예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해운대에 있는 친구 집에 놀러 갔다 제가 국수 좋아하는 걸 아는 친구가 해운대 맛 집이라고 데려다준  오가네 별미 국수

오가네숯불구이 한식

어제 퇴근후 울 깝쥐와 뭘먹을까고민하다가 저번에 막창 맛없게 먹어서계속 맛있는 막창이 땡겼었거든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먹고싶은게 있어서 먹었는데 생각했던 맛이 아닐때 그 실망감그래서어젠 깝쥐와 숨어있는 맛집으로 궈궈씽예전부터 단골집 이었다고 종종 절 데려갔던 곳이에염여기서 막창은 처음 먹어보는데 두근두근 기대됩니닷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않아요 테이블 8개정도근데 꽉차있었다는 다행이 한자리가 남아서 착석벽에보니 뭔가 방문했던 유명인들이 많았어여맛집은 맛집인가봐영간단하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볶음김치랑 달랑무 진짜 너무 맛있음 나중에 누룽지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이건 뭐 후아개꿀맛원래는 항정살1인분과 막창 2인분을 시켰는데항정살이 떨어졌다고하셔서가브리살로 변경 먼저 가브리살을 맛있게 구워봅시다츄르륵 촵촵 자 이제 막창이 나왔습니다 사진만봐도 맛이 어떨찌 상상이 되시죠그런거죠 막막 침고이고 그러죠 그래요바로 이런맛을 원했어요 냄새안나고 바삭하고 쫄깃한 이맛원하는 맛이 느껴지니 세상 부러울거 없

오가네김밥천국 한식

안녕하세요 먹깨비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곳은회사업무가 많아서 밖에 나가서 먹지 못하고 _배달로 시켜야 했어요 시간도 없고그래서 여기 배달음식이 괜찮다고 해서주문한 오가네김밥천국전체적인 맛을 개인적인 입맛으로평가하자면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오가네김밥천국 전라북도 정읍시 수성2로 56 1층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비는 보슬보슬 이쁘게도 내리는대 제마음은 천둥번개만 치고있어요 오늘은 너무바뻐서 처음으로 오가네김밥천국이라는곳에점심을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빠르게 오는곳을찾을수밖에 없더라구요 12000원 이상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달음식이면서 맛도 있고 배달시간도빠른곳을 찾기란 쉽지 않았지만동료분이 여기 괜찮다고 해서한번 주문을 해봤어요 제육덮밥 하나와 닭도리탕을 주문했어요 신기한건 닭도리탕1인분 주문이 가능하다는거김밥천국 이런 곳은 잘가지 않았던 편이라1인 닭도

오가네전통순대 순대,순대국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쪽에 식당이 많아서 외식하러 자주 가게되네요 간판이 빛바랜걸 보니 오래된 가게인거 같네요 순대전골이랑 순대구이가 유명해요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더라구요 아기가 있어서 좌석을 방 안으로 주셨어요 메뉴판 확인하세요 전부 좌식테이블이라 따로 아기의자가 없어서 아기를 안고 먹었어요 양념장과 들깨가루 소금이 자리마다 있어서 먹기 좋네요 기본반찬은 깔끔한 국밥집 스타일이네요 깍두기가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사과아빠랑 같이 오면 맥주 한잔 운전 안해도 되니까요 인원이 네명이라 순대구이 소 순대전골 소 두개를 시켰어요 순대구이는 순대가 구워져 나와서 금방 먹을 수 있네요 직원분이 잘라서 손질해 주시니까 편해요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소호정-최고의-안동-국시-전문점-맛있어요-안동국시-최고-동네-근처-맛집

 

서울 맛집, '소호정' 최고의 안동 국시 전문점 맛있어요! 안동국시 최고 동네 근처 맛집

최고의 안동 국시 전문점 한 번 먹어보면 계속 먹게 되는 안동 국시. 진한 국물과 더불어 위가 큰 사람도 배부를 정도로 많은 양이 넉넉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뜨끈한 국물이 그리울때면 찾아가는 곳. 포장해서 가..

jinkyo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