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서울 맛집 / 사리원 삼성점 육류,고기요리

2020. 1. 4. 20:48맛집

사리원 삼성점 육류,고기요리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히  조식먹고제2롯데월드로 출발오늘은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기로 했다

다행히도 숙소  근처에 지하철역이 멀지 않은곳에 있어 많이 걷지않아도 되어 좋았다

조금만 걸어도 땀이 주르륵 흐르는 더운날씨여서 손풍기는 진짜 필수환승해서 도착한 제2롯데월드 더운날씨고 주말이라 그런지 오후시간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다

역시 다들 더우니 실내로 들어오나보다여름이니까 사람구경하고 롯데월드몰 구경했다

볼 것이 많아서 한층한층 다니다

보니 시간이 꽤 지나있었다

배가 고프지는  않고 전망대 예약한 시간까지는 시간이 남아서 고민하다가 코엑스로 향했다

나도 코엑스는 처음 가봐서 두근두근 설레었다

근데 사람이 진짜 너무많았다

날씨가 덥다 보니 다들 실내로 들어와서더 많았던듯 점심을 해결하기위해서 돌아보는데점심시간대라서 그런지 어디를 가든 대기줄이 너무 길었다

그나마 줄이 짧은곳에 서서 들어갔다

선택하여 들어간곳은 사리원음식점을 찾다보니 배가 너무 고팠다

직원분이 다 구워주셨다편하게 앉아서 익기만을 열심히 기다리다가익자마자 호로록  먹었다

불고기는 간도 잘 베였었고 맛있게 잘 먹었다

비냉은 맛있었는데 물냉은 좀 실망이었다

개마고원 불고기 맛집

이곳에 들어서면 오래된 물건들이 보여서 괜히 감상에 젖어요 불고기 정식을 먹었는 데 간이 잘 배이고 밑반찬도 맛이 좋았어요 특히 밥이 무쇠밥솥에 나와서 그런지 밥맛이 좋았어요

대독장 서울교대점 찌개,전골

슈퍼멤버스라는 앱을 알게되어 사용해봤어요 슈퍼멤버스는 네이버블로그를 등록하면 블랙레드옐로우로 나뉘어요 블랙은 100할인 레드는 50할인 옐로우는 30할인   교대근처에 슈퍼멤버스 가게있길래 한번 방문해봤어요 저는 법원쪽에 회사가있어서 식당이 많이없거든요 특히 김치찌개 먹을만한곳도 없고   그래서 슈퍼멤버스앱 사용해보고 김치찌개 맛도 궁금해서 방문했지요 교대에 대독장이 2군데가있어요 대독장 교대역점 대독장 서울교대점   전 이쪽이 가까워서 여기로왔습니당 교대에서 만나기힘든 가격 김치찌개 7000원에 귀리밥 계란후라이 무한리필이라뇨여름이라 초계냉면도 하고있나봐요 하너무설레이는 이순간대독장김치찌개 맛있게먹는방법이예요 사람수대로 찌개주문 가위바위보진사람이 후라이해오기 김가루와 찌개를 비벼먹기 라면사리는 맨마지막에   저녁에 파는 삼겹살을 시키면 김치찌개를 제공해줘요 완전 꿀인데요 밑반찬은 간단해요 샐러드랑 콩나물무침   우리의 김이 테이블마다하나씩    귀리밥이예요 대독장에서는 이

십원집 돼지고기구이

사리원 도곡점 육류,고기요리

불고기 한국사람뿐 아니라 외국인도 다 좋아할 메뉴입니다 그리고 언제 먹어도 맛이 좋지요 질좋은 고기에 간장의 짭조름함 자연의 단맛으로 단짠을 이뤄낸것 살짝 구워내고 거기에 파마늘버섯의 채소가 어우러지니 맛없기가 힘들지요 거기서 우러나온 국물에 밥이나 존득한 사리면 담궈서 먹으면 더 더욱 좋습니다 직화 구멍 없는 서울식 불판 사용 스타트 한우 등심에 다른 양념 없이 딱 3가지 배 마늘 양파 만 얹어서 슴슴한 고급스러운 맛을 냅니다 구워지기 전에 반찬들이 깔립니다 레어로 먹고 싶을땐 빨리 집어먹고 얹어진 배를 휘젓지 말고 그냥 집어서 먹습니다 고기향 진하고 지방질이 적어 더 담백하네요 면사리를 오더했는데 함흥스타일의 고구마감자 전분으로 만든 쫀쫀한 면을 살 익혀서 내어줍니다 메일이란게 워낙에 차갑게 먹어야먄 면발을 느낄수 있고 빠르게 익어 버리니 메밀면보다는 전분면이 더 잘 어울리지요 70정도 익은 면을 미리 건저 먹으면 알덴테보다 조금 더 딱딱합니다 불판 위에서 국물

https://bibibibibi.tistory.com/entry/구리맛집-안다미로스시-안다미로스시-경기-구리시-초밥롤

 

구리맛집 안다미로스시 / 안다미로스시 / 경기 구리시 초밥,롤

안다미로스시 초밥,롤 초밥이 맛있는 박민수 스시 구리 ' 안다미로 스시' 구리역 근처에서 데이트한날, 스시가 땡겨서,,, 검색해보니, 안다미로 스시 평이 제일 좋기에,,, 안다미로스시로.. 블로그 보면, 주말이나..

bibibibib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