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미포횟집 / 미포횟집 생선회

2019. 12. 29. 11:32맛집

미포횟집 생선회

좋은데이 과거를 잊어주세요

평소 자주 가는 초읍 횟집에서 못보던 소주가라벨이 바꼈길레 새로나온 소주인가 해서 봤더니좋은데이 리뉴얼 됐더라구요

SNS 보고서 맛이 깔끔해졌다고 들었는데 맛이나 보자고 주문 회랑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여자들이 좋아할만한데요

예전엔 항상 좋은날엔 좋은데이를 외쳤는데 라벨이 바껴서 그런지 확실히 다른 소주인것 같아요

스마일 모양이 꽤 귀엽네요

제가 자주가는 초읍 횟집 미포횟집에 좋은데이 리뉴얼 있습니당 회랑 궁합이 아주 잘 맞는것 같아요

여기는 사장님 혼자서 하시는데 그렇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매주 일요일 휴무 음식을 그때그때 바로 하시기 때문에 맛이 기가 막힙니다

부추전 감자전 진짜 너무 맛나요

라벨이 바뀌면서 원료도 더 좋은걸로 쓴다는부드럽고 깔끔해서 여자들끼리 마시면 꽤 많이 마시겠다 싶더라구요

확실히 맛있어요

오늘도 여자 둘이서 소주 4병 클리어해주시고연지동 미포횟집에서 매운탕 진짜 끝내주거든요

매운탕 먹으면서 좋은데이 마시니 술이 술술 들어간다

요즘 서면쪽에 술집들 가보시면 처음에 찾으려고 해도 잘 안보이더니 지금 완전 풀린것 같아요

좋은데이 리뉴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라벨에 스마일을 보니 왠지 더 기분이 좋아지는 기분 웃으면서 오늘도 한잔해 깔끔하고 순하면서 부드러운 소주 찾으신다면 한번 마셔보세요

미포대게전문점 대게요리

부산여행중 해운대 횟집 추천을 받아 들린해운대 세무서 2층에 위치한 미포횟집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더라구용 저희는 3시간 무료주차권 받아서 주차를 했어요 건물외주차는 견인지역이라고 하니까 조심_ 바다전망이 한눈에 들어와서 싱싱한 해산물을 먹으면서 바다를 볼수있어서 좋았답니당왜 해운대 횟집 추천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저희는 해운대 랍스타를 주문하려다가 대게코스로 주문기본적으로 샐러드백김치순두부단호박등이 나와요 금방튀겨져서 나오는 튀김과 먹기좋게 구워져서 나오는오동통한 새우구이를 시작으로 줄줄푸짐한 스끼들이 나왔어요 새콤한 문어초회쫄깃한 가리비는 예쁘게 담겨져서 나와요가리비가 쫄깃한게 시작부터 입을 즐겁게 만들어주네요 새우장은 해운대 횟집 추천메뉴인데용 새우 특유의 맛이 살아있고내장을 먹어도 비린맛이 없어서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간이 알맞게 된 게장도 냠냠해주고꼼틀꼼틀

마린횟집 생선회

주문은 모듬생선회 광어 70000 소2인으로 했답니다 바다를 품은 모듬생선회 小오늘 우리부부가 먹을 메뉴이다 3명이서 놀러 왔기 때문에 바다를 품은 모듬생선회 중 주문을 했답니다 저희는 2인상으로 모둠생선회를 주문했습니다 모둠생선회입니다 방풍나물도 나왔고 인기가 있는 점심특선인가 저는 모듬생선회 주문기본 반찬부터 해산물도 함께 나오는데 너무 푸짐했습니다 오늘은 신랑이랑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로 왔으니모듬생선회 소2인을 시켜봅니다 고소하게 씹히는 맛이 있었다는 오우 드디어 메인 모듬생선회가 나왔어요 여자 둘 이라서 모듬생선회 소 자 시켜보고 광어 우럭 밀치 봄 도다리는 맛봐야 하기에 조금 추가 시켜서 맛봤네요 듣도 보도 못했던 생선회 미포맛집에서 맛보게 됐네

마라도 생선회

부산 수영구 민락동3415네비게이션을 찍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환상의 마라도 이 곳은 예약없이는 갈 수 없어요 6시8시 두타임 예약만 받고요 저흰 6시에 들어갔습니다 기본 상 일단귀하신 어패류들이 앞줄을 장식하고요 그 뒤를 반짝반짝 싱싱한 회들이 받혀줍니다 오독오독 초장듬뿍 찍어서 침이 고이네요 이 곳의 주인공은 나야나리필이 되는 성게알 그리고 고노와다 와사비를 묻힌 회에 고노와다 수욱 듬뿍 묻혀 먹으면 입에서 목구멍으로 회가 스르륵 그냥 넘어가버려요 너무 푸짐해서 미역은 손도 안댔네요 수육이 나오고 정말 적응 안되는 고래고기 여긴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덜 누린내가 나지만저는 도저히 대게찜이 나왔어요 분

파파스시 일식,초밥뷔페

능 싱싱한 회와 초밥이 생각날 땐 해운대 미포 횟집 파파초밥으로 가요 미포 맛집에서 즐기는친구들과 맛있는 수다 20년 지기 친구 중 하나가 결혼을 해서 서울로 떠나면서 온전체로 만나는건 일년에 고작해야 한두번 이 날이 바로 그날이었어요 부산에 살땐 보고싶으면 보고싶은 바다였는데 윗쪽으로 올라가니 참 그리운지 해질녁 바다가 참 보고 싶다고 해서 달맞이로 드라이브 갔다가 미포 맛집에 도착했어요 파파스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8 삼환미포씨랜드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셔서 맘에 들었어요 더운 날인데 에어컨이 빵빵해서 더 흐뭇 앞엔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서 드라이브 한 후 유람선 한번 타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 참

https://robbstarblog.tistory.com/entry/vip참치-VIP참치-북창점-서울-중구-생선회

 

vip참치 / VIP참치 북창점 / 서울 중구 생선회

VIP참치 북창점 생선회 북창동 먹자골목에서 맛있는 참치 >.< 얼마전 친구와 다녀온 북창동 VIP참치집을 소개할게요 VIP참치 북창점은 시청역 10분거리 먹자골목 메인에있어,정말 찾기 쉬워요 VIP참치 북창점 - 중..

robbstar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