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폴로 / 비바폴로 기흥점 이탈리아음식

2019. 12. 29. 07:18맛집

비바폴로 기흥점 이탈리아음식

D 오늘은 지난번에도 포스팅했던 저의 단골집 기흥구청 맛집 비바폴로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대신 치즈가 꽤 풍족한 편이라 항상 만족하는 리조또 메뉴 비바폴로에서 리조또는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한번도 맛이 없던 적이 없었어요

이게 바로 제가 비바폴로를 기흥구청 맛집으로 칭찬하는 이유 중 하나죠 그리고 가장 결정적으로는 이 날 먹지는 않았지만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진짜 레알 강추 메뉴니까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그 메뉴를 드셔보세요

여기는 비바폴로 가격은 위를 참고해주세요

비바폴로 라고 기흥구청 앞에 있는건데 다행히 주문가능 내부는 다 못 찍었지만 저희가 온 뒤로 만석되고 주문할수 있는 시간이 끝나서 들어 오시는 분들은 나가셨네요

D 여긴 호야 수영장 근처에있는 구갈동 비바폴로라는 기흥구 이탈리아 음식점인데요

메뉴소개하기도전에 이 날 맘스터치 갈려고 기흥구청근처로 온건데 비바폴로 지나치다가 아여기 너무 아쉬운데 기흥구청까지왔는데 더 맛있는거 먹어야지 않을까 이러면서 자기합리화 시켰던거같아요

내가 원하던 맛이 아니면 어떡하지이러면서 용인 기흥구 이탈리아 맛집 비바폴로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비바폴로는 포크가 되게 신기했어요

이집 주방장님 바뀌지않는이상 제 인생 크림빠네집은 용인 기흥구 비바폴로 끝 별점도 매길수없어요

돈을 더 주고서라도 레시피 알고싶은 맛 사장님 레시피 공유좀 김치라이스그라탕 9000원 비바폴로 김치라이스그라탕도 빠네랑 엄청난 궁합으로 맛도있고 좋았어요

친구가 바울아저씨랑 고민하다가 비바폴로가자고 했다

파스타맛집 신갈비바폴로 비바폴로 용인 맛집 비바폴로기흥점 용인오일파스타맛집 오일파스타맛집 페퍼론치노 이 근처사는 동네 친구와 항상 들리는 맛집이네요

오늘의 맛집은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에 위치한 파스타 전문점 비바폴로 입니다

기흥구청쪽에 오실 일 있음 비바폴로 한번 가보세요

비바폴로 열매점 이탈리아음식

명일역 맛집 비바폴로 열매점 개인의 입맛은 다를 수입니다 영진이네 동네는 명일역 쪽인데 명일역 맛집이라고는 정말 비바폴로 열매점이 거의 유일한듯하다 엑소 찬열 사진이 반겨주는 비바폴로 명일점 찬열 베이비돌과 가렌더 기타 사진들까지 정말 약간 팬이 아닌 사람도 여기서 몇시간만 있으면 찬열에 대한 모든 정보들을 캘 수 있을것 같다 저 싸인은 예약석에만 있는데 미리 4인이상이라면 단체 예약을해서 가자 비바폴로 명일점에 전화하고 예약하면 된다 내동생이 얼굴만 엑소 찬열처럼 잘생겼더라면 아이돌을 시켰을텐데 라는 생각이 누나사진을 보는순간 들었다 유명 아이돌 어머니가 운영하는곳이라서 대충 하겠지 하는 생각은 버리길 정말 깨끗하고 맛있게 비바폴로 명일점을 운영중이시다 내 자리에서 바라본 모습 정말 가게 곳곳에 눈을 돌리면 엑소 찬열 사진이 가득 캬캬캬캬캬캬캬 김치 아라비아따와 빠네 파스타가 나왔다 나는 김치아라비아따가 토종 한국인 입맛이라 너무너무 잘맞고 내친구는 빠네파스타를 좋아한다 빠네의 영

비바폴로 열매점 명일에서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점 명일동 비바폴로 열매점 시금치 파스타 존맛 파스타

엑소 찬열 어머니가 하시는 식당이라더군요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가성비는 좋진 않았어요 샐러드도 좀 비싼편이에요 암사동 살때 방문했던 곳피자도 괜츈하고 특히 시금치 파스타가 맛있음그런데 샐러드 가격대가 파스타랑 비슷해서 좀 가성비 떨어짐 명일역 근처의 비바폴로열매점에 방문했음 인테리어는 엑소로 도배가 되어있다 팬들과 해외팬들이 많은 곳이였다 시금치크림파스타와 빠네 김치아라비아따를 먹었다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는 집이였다 명일동에서 괜찮은 이탈리안 음식점입니다가격은 조금 있는편입니다셀러드가 1만원정도 파스타가 13정도 피자가 15정도 가격대로 형성되 있습니다맛은 좋더군요이번에 김치아라비아타와 버섯샐러드를 먹었는데 버섯 셀러드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김치아라비아타는 꽤 매운편그리고 엑소 찬열의 사진이 엄청나게 도배되어 있는데 그분 어머니가 하는 음식점이라 하더군요 상당히 어지럽습니다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서대문구-맛집-bab

 

서울 서대문구 맛집 'bab'

bab 한식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음식 선택은 많지 않습니다. 학교 밖에서는 가격이 싸기 때문에 맛이 위입니다. 환경은 깨끗하고 사장님은 친절하며 중국어를 할 수 있습니다. (원본) 食物选择性不多,味道中上..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