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즉석 떡볶이 / 부루스타즉석떡볶이 홍대직영점 떡볶이

2020. 1. 7. 16:02맛집

부루스타즉석떡볶이 홍대직영점 떡볶이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잘 사먹지는 않는다 나한테 떡볶이는 집에서 해먹는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하니까 그런데 한번씩 즉석 떡볶이가 생각날 때가 있다

초등학생때 환경미화 담당이어서 방과 후 선생님을 도와드린 적이 가끔 있었는데 그때마다 선생님이 집에 데려다 주시면서 신당동 즉석떡볶이를 사주셨다 당면과 함께 넓적한 냄비에 끓이면서 먹는 떡볶이는 진짜 신세계였다

그 이후로도 한참을 난 신당동 떡볶이가 그냥 가게 이름인줄 알았지  홍대 떡볶이집 가는길 귀여운 골목 홍대 떡볶이집 가는 길에 만난 예쁜 가게 요즘은 홍대에서 교육을 듣느라 홍대 주변에서 점심을 자주 먹는데 어제는 점심 메이트들과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라오스 식당을 가기로 했다

말도안돼그래서 자연스럽게 바로 옆에 있는 떡볶이 집에 들어 갔는데 이 집이 글쎄 맛집이었다

브루스타 홍대 즉석 떡볶이 주택을 개조한 듯한 독특한 외관과 우리 집에서 떡볶이 먹고 갈래라는 네온사인이 인상적인  차돌치즈 떡볶이 차돌박이 떢볶이 대패삼겹 떡볶이 비엔나 떡볶이 짜장 떡볶이 마늘 떡볶이 등등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는데 최근에는 곱창 떡볶이까지 추가 됐다  화사 언니 덕분에  전국에 을 불러온 바로 그 곱창 곱창이 들어간 떡볶이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이다

맛있을까 우리는 총 6명이어서 치즈 떡볶이 2인과 곱창 떡볶이 2인분을 주문했다

브루스타 홍대 떡볶이 곱창 떡볶이에는 치즈 떡볶이에는 없는 순대도 들어가 있었다

같은 내장이라 그런가 곱창과 순대와 함께 자글자글 끓는 떡볶이  냄새가 굉장히 좋았다

응 이거 떡볶이야 진짜야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카메라 렌즈에 김이 너무 서려서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다

홍대 떡볶이 그래도 사진찍기 성공 아 맛있겠다

역시 고기는 진리 개인적으로는 곱창전골보다 곱창 떡볶이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물론 떡볶이를 끓이면서 먹는 게 이 날씨에조금 덥기는 했지만 가게에 얼음이 비치되어 있어서 얼음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떡볶이를 향한 화려한 카메라 워크 떡볶이를 다 먹은 다음에는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다

즉석 떡볶이를 먹고 볶음밥을 안 먹는 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 숙이 언니가 알면 화낼거야 볶음밥은 특이하게 밥을 볶은 다음 밥 위를 토치로 살짝 그슬린 것 같았다

불 맛을 내려고 한 걸까 놀랍게도 볶음밥도 치즈 떡볶이로 한 것보다 곱창 떡볶이로 한 볶음밥이 더 맛있었다

맛보래 즉석 떡볶이 한식

기본 테이블 세팅은 버너와 물 단무지 그리고 서비스로 주는 탄산음료입니다 가격도 착한 종로 즉석떡볶이 맛집 맛보래에서는 음료수도 주네요 종로 즉석 떡볶이 맛집 맛보래 저는 한달에 한번 이상은 가서 먹는 것 같습니다 안에 내부는 평범한 식당 느낌 이예요 한식을 선호하지 않기에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2번째 믿고 갔던 맛보래 떡볶이 이곳 역시 강추 아 치즈 떡볶이 1인분에 야채 떡볶이 1인분에 쫄면 추가 보글 보글 보글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모니모니해도 볶음밥 사실 난 떡볶이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는듯 맛보래 즉석떡볶이 인사동 인사동 골목에 숨겨진 즉떡집 종로에 떡볶이집은 거의 가본거 같아 인사동까지 여기도 궁물 자작하게 끊여먹는 즉떡으로 다른곳과 다른점은 치즈 인심이 후하다 나는 혼밥도 잘함 떡볶이를 너무 사랑하다 보니 혼자 떡볶이 먹으러 돌아다닐때가 있음 맨날 먹을까말까 고민하던 맛보래를 드디어 혼자 감 치즈 떡볶이 먹었는데 가격은 오천원 저렴하고 꽤 푸짐했음 위치는

청춘닭볶이 육류,고기요리

처음 들어오신 분들은 의아하실 겁니다 닭볶이가 뭐지 말그대로 떡볶이에 닭고기를 넣은 음식이예요 잘 상상이 안가신다면 매콤한 닭볶음탕을 생각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리막길이 보이면 그대로 쭉쭉쭉 내려가시다보면 있습니다 맞게 잘 내려오셨다면 이렇게 청춘닭볶이가 보이실 거예요 한 번 들어가볼까요 근데 입구에 뭐라고 적혀있군요 오 중고등학생 분들이나 주변 학원생 분들께는 라면사리를 무료로 제공한다는군요 대신에 미리 주문 전에 말씀해주시는 센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제 마음에 드는 자리를 골라서 앉아 볼까요 저희는 즉석 닭볶이와 에멘탈치즈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짜잔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닭고기도 들어있고 떡볶이도 먹음직스럽게 들어있군요 에멘탈치즈감자튀김 세상에 이렇게 맛있어 보일 줄이야 사이드메뉴로 시켰는데 기대이상 입니다 자 이제 그럼 선릉청춘닭볶이 먹어볼까요

미소의집 떡볶이

요즘 쉽게 볼 수 없는 외관의 분식집 떡볶이 2인분 주문하기 쫄면사리는 추가했나 원래 들어있는 건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보글보글 딱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즉석떡볶이의 맛 정말 맛있다 보통눈으로 바뀌심 떡볶이로도 알려진 곳인가 본데 모르겠고 내가 여기 온 이유는 오직 저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함 원래 도착하기 전까지 나는 포도 Garlic은 쵸코를 먹겠다고 별렀으나 웬걸 꽂혀있는 병은 바닐라맛 한 가지 뿐 아쉽아쉽 허나 그것도 감지덕지 아닌가 사장님 1000원 짜리로 두 개 주세요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떡볶이 그래서 이수역 근처에 갔다가 이효리의 단골집인 미소의 집을 다녀왔어요 떡볶이 2인분에 라면사리 추가 김밥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끓여먹는 떡볶이를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저도 학창시절에 이런 단골 떡볶이집이 있었는데 김밥이 나왔어요 요즘 체인점 김밥에 비해 부실하지만 추억의 맛이기도 하지만 다음엔 시키지않는걸로 김밥을 먹는동안 보글보글 잘 끓여서

청년 다방 안양일번가점 새로운 형태의 즉석 떡볶이

일번가점은 복고풍의 인테리어의 다방 느낌이고 깔끔한 가게였습니다 가게 구석 구석 손길이 닿은 느낌이 드는 가게입니다 메뉴는 차돌박이 떡볶이 통 큰 오징어가 들어간 떡볶이가 있는데 저는 오징어가 들어간 떡볶이를 먹었습니다긴 떡이 들어간 특이한 형태의 즉석 떡볶이로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습니다 매운 것을 잘못 먹는 사람은 주문하기 전에 덜 맵게 해달라고 하세요여기 돈가스도 맛있다길래 돈가스도 시켜봤습니다 소스가 좀 달았지만 바싹한 식감이 있어 맛있었습니다깔끔한 가게와 중독성 있는 떡볶이 괜찮은 즉석 떡볶이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길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고우-꼬치구이와-문어-튀김이-맛있는-이자카야--일본에-와-있는듯한-정석의-이자카야-이태원-가성비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