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쉴리 화정점 / 닐리 화정점 이탈리아음식

2020. 1. 7. 08:38맛집

닐리 화정점 이탈리아음식

일산덕양구 화정 파스타 맛집 닐리 파스타 nilli 화덕피자파스타 장사를 해서인지 한 몇년간은 밖에서 잘 사먹지 않았다

물리기도 했고 밖에서 사먹으면 돈이 넘 아깝 그러다 이제 시간이 좀 지났는지 조금씩 파스타 피자가 생각나기 시작 닐리 파스타는 체인점 체인점 원래 안가는데 한번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이번에도 고민없이 또 향했다

단점은 주차장 엘리베이터가 없음 자리가 없어서 지하2층에 댔는데 아기 안고 올라가느라 도가니 나갈뻔 오옷 모든 파스타 9500원 행사중 모르고 갔는데 할인해주니 기분이 째짐 카톡 친구 신청하면 샐러드 준다는 칠판 보고 당장 친구 신청 우쥬 비 마이 프뤤드 아기가 칭얼댈까봐 점심시간 보다 쪼금 일찍 왔는데 그래도 사람은 좀 있었당 제발 나 먹을 때까지만 얌전히 있어다오 벌써부터 발길질 시동건다또 친구추가 해서 얻은 샐러드 발사믹 소스와 치즈가루가 올려져 있어 짭쪼름 하고 입맛 돋궈주고 우리는 늘 그렇게 루꼴라 피자와 파스타 1인 1그릇 주문 오후 4시전까지 음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나는 레몬에이드 나는 만조크림파스타 주문했다

음 고소한 크륌 냄새 너무 좋고 남편은 봉골레 하나 조개도 많이 들어있고 완전 흡입했다

Jethro입니다

18일 지난주 토요일에 첫 방문한 화정 닐리 파스타 라고 쓴 뒤 거의 두 달 동안 방치해서 이젠 두 달 전에 방문한 곳이 되어버린 닐리 파스타입니다

헬스장 바로 밑에 있어서 지나다닐 때마다 보면서 궁금했었는데 이 날 호기심 해결 그런데 닐리 입구 사진을 몇 번 찍었는데 왜 갤러리를 아무리 뒤져도 보이지 않는 것일까요

입구 사진으로 시작하고 싶었는데 사진이 도망가서 메뉴판으로 시작합니다

닐리의 메뉴판입니다

화정 닐리에는 샐러드와 리조또 그라탕도 있습니다

화정 닐리에 여러번 방문했는데 리조또와 그라탕은 아직 한 번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저는 파스타를 제일 좋아해서 파스타 외길만 걷습니다

피자는 종종 먹는데 항상 스윗 랜치 피자 맛이 궁금해서 다음번에 먹어봐야지 해놓고선 매번 깜빡하고 다른 메뉴를 먹습니다

다음번에는 정말로 꼭 닐리의 메뉴판입니다

총 5페이지 정도 됩니다

이마트 피자 화정점 피자

스시오 화정점 일식,초밥뷔페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루아 입니다 오늘은 위메프 블로그잇 체험단에 선정되어 체험한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인 스시오 화정점입니다 오늘 저는 스시오 화정점에 방문하기 전에 3호선 화정역 근처에 있는 덕양구청에 가서 사전투표를 한 후 스시오 화정점에 방문했습니다 스시오 화정점은 첼시빌딩 5층에 있습니다 스시오 들어가는 곳에 스시오 화정점의 런치디너주말공휴일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40여가지 초밥과 롤 샐러드 피자 파스타 음료와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5층에 올라가시면 바로 엘리베이터 근처에 스시오 매장이 있습니다 스시오 화정점 매장 입구 입니다 계산하는 곳안내데스크 코너 입니다 저는 남동생과 함께 평일런치 2인식사권을 사용하였는데요 원래 오전 11시에 예약을 했었는데 덕양구청에서 사전투표 투표용지 받고 줄 서는 시간이 길어져서 제가 오전 10시 50분 전에 사전투표소에 도착했는데 11시 1분3분 사이에 투표가 끝나서 투표 끝나자마자 스시오 화정점 매장에

제주은희네해장국 화정점 해장국

누가되던 본인들이 했던 공약들 지키며 열심히들 자기일들 하시게우리가 각자 일들 하는것 처럼무튼 투표 완료하고 점심먹으러 간곳제주은희네 해장국 제주은희네 해장국 화정점예전 집앞이라 화정다닐때 마다 봤었는데뽀푸가 궁금해 하던곳이여서 제주도는 아니지만 제주도은희네 해장국 고고제주은희네 해장국 메뉴판들어가는 부속에 따라 해장국 과 내장탕으로 나뉜다선지의 유무는 못먹는 사람은 빼주시는건지물어보시더라구요 우리는 다 포함셋다 해장국기본세팅 고추는 맵고 깍두기는 맛있고 계란은 날달걀이다 삶은계란인줄 알고 먹으면 큰일제주은희네 해장국 화정점 밥은 흑미밥집에서는 흑미밥 하면 너무 검게 되는거같아서 안하는데밖에서 보니 좋다 제주은희네 해장국 등장파 왕창 _ 파가 실해서 안맵고 맛있었다 해장국 안에는소고기 양지사태 선지 콩나물 우거지 가 들어 있다 요 근래 먹어본 해장국 중에 제일이었다 담에 또 갈듯 퇴근 후에 들린 화정역 근처의 제주은희네해장국 일산에 화정과 식사동 두 군데 지점이 있는데요

순남시래기 화정점 백반,가정식

깔끔하고 다채로운 가족식사 장소 화정에 사는 형님댁과 오랫만에 만났어요 넷이서 같이 식사 한건 설날 이후로 없었어요 저랑 형님이랑은 선물 산다고 만나 같이 밥 먹은 적은 있었고 잠시 형님네 가서 차 마신 적은 있지만 같이 식사한 적이 없더라고요 두 가정 모두 바쁘고 각자의 스케쥴이 있으니 가까이 살아도 만나기가 힘들어요 시댁 다녀와서 형님네 드릴것도 있고 해서 다들 일찍 퇴근하는 날 화정에서 만나서 같이 식사를 했어요 순남시래기는 최근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체인점 웨스턴돔 쪽에도 있고 해서 항상 어떤 메뉴가 있고 어떤 맛일까 궁금했던 곳이었어요 전철 3호선 화정역 인근에 있어서 쉽게 찾아 갈 수 있답니다 순남시래기 화정점 3호선 전철 화정역 2번 출구에서 200m 거리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이제야 전에 친구집에 갔을때 시래기 나물 해줬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시래기 보니 그때 생각이 나네요 시래기는 반찬으로 나오면 열심히는 먹었는데 사실 어떤 나물인지도 정확히 잘 모르고 지내왔

https://kukuabc.tistory.com/entry/혜화돌쇠아저씨-서울대입구-혜화돌쇠아저씨-혜화돌쇠아저씨-라면과-피자를-한꺼번에-먹을-수-있어요-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