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식집 / 나들벌 해물,생선요리

2020. 1. 12. 17:20맛집

나들벌 해물,생선요리

나들벌전주 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 전주 백반 얼마전 신랑과 전주 여행을 다녀왔브니당전주 여행중 한옥마을에서 첫끼니를 먹기로했는데요

어딜갈까 검색하다가 현지인맛집 이라는 타이틀이 가장 많이 붙어있는나들벌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했어요

한옥마을 안에 위치하고있는 한식 전문점 나들벌 입니다

한옥마을 안에 있는 가게 답게 한옥집이였어요

뭔가 이런곳에서 식사하니 더 분위기 있는 느낌 가게안쪽엔 테이블이 쭈욱 붙어있더라구요

요렇게 붙어있는 테이블이 있는 방이 3개정도 있구요

점심시간이였는데 손님들은 많이 안계시더라구요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나들벌 메뉴입니다

저희는 한식백반으로 2인 시켰어요

백반에 갈비찜과 된장찌개가 포함되어있어서점심때 먹을 양으로 충분하더라구요

한 상 가득 음식이 나왔습니당물갈비찜과 15개의 밑반찬 등장한정식이 아닌 백반인데 생각보다 반찬이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조개젓 가지무침 멸치볶음 감자브로콜리샐러드 도토리묵 호박잎고추무침 김치 나물 깻잎 샐러드 깻잎전 갈치집밥을 연상시키는 건강한 밑반찬들사실 초보주부때문에 평소에 잘 해먹기 힘든 반찬들이 주로 나와서오랜만에 건강한 집밥먹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갈비찜기본으로 나오는 갈비찜인데요

생각보다 고기 양이 많았어요

겉보기에는 오잉 이게무슨 갈비찜이지 싶었는데생각보다 짭잘하고 맵더라구요

민지네식당 한식

현풍맛집 집밥같은 한식집 민지네 식당꿀같은연휴 보내고 온지발입니다 현풍맛집 집밥같은 한식집 민지네 식당꿀같은연휴 보내고 온지발입니다 연휴내내 역시 먹기만했어용오늘도 맛집소개 해드리려구요 대구 현풍에 위치한민지네 식당저번에 삼겹살먹고 반했던집이라해장하러 닭도리탕 먹으러 고고씽 농협근처에 있어용위치는 지도참고하셔요 건물외관이 화려하지는 않지만내부가 엄청 깔끔했어요 늦은점심이라 점심 마무리하고 계시더라구용메뉴판 다양합니다 접때 삼겹살이랑 김치찌개 먹었는데존맛탱 찬 담고 계시고 주방이 보이는구조 갠적으로 주방보이면 조아용딸이름이 민지라서 민지네식당 이라던아참 배달도 하시는듯 했어용 깔끔하게 반찬들이 차려졌어용 짜지도않고 내입에 꼭맞았던 반찬리필도 잘해주시고오 크 포슬포슬 익은 감자에닭도리탕의 얼큰한국물 적셔서 먹으면와따인거 아시죠양념이 잘베인 퍽퍽살을 좋아하는데퍽퍽살을 국물이랑 같이 떠먹으면 그렇게 환상입니다 즉석해서 제가 밑반찬 넣고 볶음밥도 만들었다는 김도 주시고 참기름도 주셔서

한국식당 한식

확실히 여수가 바닷가라 시원하긴 했었나봐여주차장에 내리니까 전주는 찜솥같음 다시 여수로 돌아갈래       전주 한국식당 내부내부는 그냥 평범한 한식당 느낌이에요 오늘의 전주맛집은   전주에서 가장 싼 백반집거리 그곳의 유명한 식당   한국식당 포스팅 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식당 한식 백반 7천원 한국식당한옥마을 갔을 때 숙박장소인 태조궁관광호텔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나름 유명한 백반집인 전주 한국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평범한 식당입니다 식당이름은 한국식당또는 한국집외국인 친구들이 한식을 경험해보고 싶다고 하면항상 이쪽으로 데리고 온다 계란찜     저렴한 가격에 정말 푸짐한 식사를 했어요 보글버글언제나사랑받는계란탕돼지불고기양념장이 진하니쫀득 쫀득 먹기 조았던 찬아쉬웠던전관광객이 많은듯그냥찬들을던져놓고가는 분

전주완산골 맛있는 한식집 맛있는 한식집

개인적인 입맛에 약간 짠 편이긴 하지만 제육볶음등 간단한 한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마당에 꽃이나 나무가 많아서 눈구경도 되는 집임 종로5가쪽 골목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고 마당이 있는 한옥집 스타일이예요대부분 손님들은 돌솥비빔밥을 주문하는것 같습니다 저와 일행은 돌솥비빔밥과 낙지볶음을 시켰는데 낙지볶음이 더 맛있었어요반찬도 맛있고 분위기도 조용합니다

식탁의 목적 식탁의 목적 일반정보

출처 네이버 블로그 무비스 모던한 분위기의 한식집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부담 없는 가격대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매일 바뀌는 오늘의 집밥을 추천

https://xa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처갓집양념치킨-처갓집양념치킨

 

서울 맛집, '처갓집양념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안에 넓은 편은 아니다~무난하게 프라이드에 맥주를 시켰다~맛은 그럭저럭 맛있었고,소스맛이 약간 특이했다~ 정보 주소 서울 장충단로 253 https://foodripblog.xyz/entry/강남따로국밥-국밥-서..

xa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