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화순 설렁탕 참본가 / 금막동갈비 돼지고기구이

2020. 1. 10. 11:46맛집

금막동갈비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지유맘이에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 있어요

화순은 오늘 칼바람이 부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직장인 점심으로 좋은 식당 소개해요

D 바로 금막동 갈비 입니다

저희는 직장인이니깐 고기 굽는걸 먹지는 않구요

종종 돌판비빔밥을 먹으러 다녔어요

돌판비빔밥도 가성비 최고에용 건물이 커서 눈에 잘띄죠 가게 건너편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크게 있어요

식당갔는데 주차 안되면 짜증나자나요

여긴 그럴일 놉 들어가기전에 가격표시 원산지 표시까지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막상 들어갔다가 가격이 후덜덜하거나 메뉴가 별로일 경우 다시 나오기 민망한데 여기는 그럴일은 없겠네요

포장하면 공짜행사하고 계시네요

단체회식이나 가족식사장소로 아주 좋을거 같지용 손님들 대기공간도 따로 있구요

커피자판기도 준비되어 있네요

금막동갈비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지유맘이에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 있어요 화순은 오늘 칼바람이 부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직장인 점심으로 좋은 식당 소개해요 D 바로 금막동 갈비 입니다 저희는 직장인이니깐 고기 굽는걸 먹지는 않구요 종종 돌판비빔밥을 먹으러 다녔어요 돌판비빔밥도 가성비 최고에용 건물이 커서 눈에 잘띄죠 가게 건너편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크게 있어요 식당갔는데 주차 안되면 짜증나자나요 여긴 그럴일 놉 들어가기전에 가격표시 원산지 표시까지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막상 들어갔다가 가격이 후덜덜하거나 메뉴가 별로일 경우 다시 나오기 민망한데 여기는 그럴일은 없겠네요 포장하면 공짜행사하고 계시네요 단체회식이나 가족식사장소로 아주 좋을거 같지용 손님들 대기공간도 따로 있구요 커피자판기도 준비되어 있네요

효산리정원 차

계절별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밭속에 파묻혀서 마시는 한 잔의 차는 힐링의 최고점이다 화장실 가는길도 인테리어가 참 이뻐요     예술하는 분과 함께 가서 오늘은 홍차를 마셔봅니다 홍차에 곁들인 빵은 나비님이 직접 구운 스콘이랍니다 봄나들이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본  도곡 효산리 정원이었습니다 누구랑손 먼저 든 사람부터용      효산리정원의 차맛은 정말 자비화가 좋아라하는 차들이랍니다 홍차를 100배 즐길수 있는 팁까지      효산리정원이 좋은 또다른이유소품들        이날도 커피가 물건너 왔던가봐요이렇게 수북히판매도 하신답니다 꽃들이 만발해서 차실의 창문을 뒤덮을 기세예요 동 트는 이른 아침에 그윽한 차 한 잔 마시고파지네요 으아리 꽃인 것 같기는 한데 맞는지는 잘 몰라여 덩굴이 예뻐서 한 컷             이렇게 예쁜 길을 지나 차실 입구네요 이웃님들 어여쁜 꽃들 보시고 꽃같이 환한 날들 되시길                   홍차의세계에  빠져들다

효산리정원 차

계절별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밭속에 파묻혀서 마시는 한 잔의 차는 힐링의 최고점이다 화장실 가는길도 인테리어가 참 이뻐요     예술하는 분과 함께 가서 오늘은 홍차를 마셔봅니다 홍차에 곁들인 빵은 나비님이 직접 구운 스콘이랍니다 봄나들이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본  도곡 효산리 정원이었습니다 누구랑손 먼저 든 사람부터용      효산리정원의 차맛은 정말 자비화가 좋아라하는 차들이랍니다 홍차를 100배 즐길수 있는 팁까지      효산리정원이 좋은 또다른이유소품들        이날도 커피가 물건너 왔던가봐요이렇게 수북히판매도 하신답니다 꽃들이 만발해서 차실의 창문을 뒤덮을 기세예요 동 트는 이른 아침에 그윽한 차 한 잔 마시고파지네요 으아리 꽃인 것 같기는 한데 맞는지는 잘 몰라여 덩굴이 예뻐서 한 컷             이렇게 예쁜 길을 지나 차실 입구네요 이웃님들 어여쁜 꽃들 보시고 꽃같이 환한 날들 되시길                   홍차의세계에  빠져들다

남해바다횟집 일식당

점심 먹으로 남해바다 식당으로 주차장은 건물 뒷편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뼈가 아주 연하고 고소했던 전어구이 민어전 뭐 하나 흠 잡을 것이 없다 맛은 상상하는 바로 그맛 전남화순 샤브샤브맛있는집잇님들 불토 잘보내고 계신가요 결혼초까지 주말만 되믄 막설레이막 무슨 스케줄이라도 잡아서 뭐라도어디라도 가야할것 같았는데 20여년이 지난 지금은 뭐 그러그나말그나이젠 무덤덤 해져붓네요 에고고맘이 늙어버린 걸까용오늘은 지난 연말모임때 샤브샤브 먹은 이야기랍니다 출출하니 야식이 땡길 이 시간눈으로라도 냠냠해봐요다욧해야하니까요 화순읍에 있는 횟집인데 샤브샤브가 더 유명한식당이었답니다 찬희맘 지금껏 회만 먹어본집인데말이죠 기본 반찬들입니다 이곳 식당은 주메뉴는 정말 굿인집그외 반찬은 기냥 반찬 샤브샤브에 들어갈 재료는시금취짱어키조개새송이먼저 시금치 넣고하니씩마지막 산낙지까지 육수에 퐁퐁요 깻잎장아찌에 올려먹으니 정말 별미드만요스읍또 묵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소라우렁초무침에밥 쓱쓱

https://suzoo.tistory.com/entry/부산-소고기-방갈로-하누마을-방갈로-소고기구이

 

부산 소고기 방갈로 / 하누마을 방갈로 소고기구이

하누마을 방갈로 소고기구이 평소에 먹던 일반적인 물회 회가 썰어나오는 물회 말고 색다른 물회가 먹고싶다면소고기를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이라면한우 물회를 먹어보자 방갈로 룸형식으로 되어있는 특이한 구..

su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