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온누리 장작구이 / 온누리장작구이 광명점 돼지고기구이

2019. 12. 20. 23:04맛집

온누리장작구이 광명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어제는 저희 집 가족행사가 있었어요

가족들끼리 다함께 저녁식사를 하였답니다

저희 가족들이 자주가는 광명 밤일마을 온누리장작구이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은데요

워낙 맛도 맛이지만 실외에 계곡도 있고 연못도 있고 가족끼리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더라구요

저희는 가족끼리 옆테이블은 직장동료끼리 회사에서 오셨더라구요

일단 메뉴 보실게요 저희눈 어른 6 아이 2이 함께 갔규요 오리장작구이 큰거 2개 시켰어요

여기 무료로 할수있는 게임기가 4대 있거든요

아이들은 그거 한다고 지루하지않게 잘 놀더라구요

꿀D 기본적으로 익혀져있는거 같긴해요

노릇노릇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찬은 양파절이 묵은지 무말랭이 이렇게 나옴니다

옆에 리필해먹을수 있게 준비 되어있구요

밥도 직접 퍼다가 드시면 돼요 공짜 ʖ 마무리로 잔치국수까지 먹었어요

온누리진흙구이 부평점 오리요리

옆자리꺼 뺏어먹고 싶었음 34인분이라는 오리요리 두개를 시켜서 다섯명이서 깔끔하게 비우고 왔네요 안면몰수하고 두번 더 쩝 울빈이 식사후 앞마당에서 찰칵 이곳은 앞마당 화장실도 한컷 불빛과 어울려진 온누리 진흙구이집은 고즈넉하니 자연속의 정자를 보는 듯 하다 가족모임장소 맛집으로 뚱이가 추천하는곳 인천 부평 온누리진흙구이 모처럼 휴무인날 저희 부부는 양가 부모님과 함께 부평 십정동에 위치한 오리요리전문점 온누리진흙구이를 왔습니다 몸보신에 좋고 온가족이 좋아하는 오리요리 먹으러 집에서 멀리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 어무이생신을 맞아 단체로 외식한 온누리장작구이 부평삼거리역 근처에 바로 있어 술한잔 할 목적이라면 지하철을 이용해도 편리하다 넓은 주차장 오늘 우리가 먹방찍을 메뉴는 오리진흙구이 오리누룽지백숙 연잎훈제오리이다 미리 예약했더니 저렇게 세팅되어 있다 달콤시원한 물김치 맛은 그냥저냥 갓김치가 잘 익어서 맛

온누리장작구이 하남점 돼지고기구이

초복 맛집 너무더워 몸보신 하나맛집 오금맛집 오리맛집 온누리장작구이 훈제오리 삼겹살맛집 등갈비맛집 며칠 너무 더워서 몸보신하러 온누리장작구이로 고고 초복이라 사람이 많을 거 같아 부지런히 갔어요 2인기준 모듬구이로 오리반 삼겹반을 주문하고 등갈비 반 추가주문 메뉴에 3인 모듬구이로 오리반 삼겹반 등갈비반이 48000원 있습니다 요 무김치가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불 앞이라 더울 까 걱정했는데 에어컨과 선풍기가 빵빵히 틀어져있어서 덥지 않게 먹고왔어요 서울에서 서울에서 하남 넘어가면 바로 보여요 근데 들어갈떄 유의하세요 진짜 갑자기 툭하고 나오니까 입구를 따라 들어오면 온누리 장작구의 만의 특유의 인테리어 건물을 볼 수 있다는거죠 흐흐흐흐흐흐 여기는 주차장도 있구요 그리고 한쪽에선 불도 피워놓고 하는데 여기 토끼도 있었는데 예전에는 지금은 있는지 못보고 왔네요 들어가자마자 추억 여행이라며 장작떄는 난로도 있고

온누리장작구이 물왕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에밀리아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계속 식당 후기만 올리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의지차이라더니 전 의지박약이라 넘넘 힘들어요 그래도 친정엄마 막둥이 남동생 조서방과 함께 맛있는 거 다녀왔으니 그걸로 참 즐겁고 좋았어요 자 이제 각설하고 온누리장작구이 후기 보여드릴께요 온누리 장작구이는 워낙 오래되었기도 했고 체인점이라 아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온누리장작구이 물왕점 경기도 시흥시 금화로 444 상세보기 물왕저수지랑 가깝고 대로변에 위치해서 찾으시기에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저희는 오리고기 1마리 선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예요 화려하거나 다양하진 않아도 고기락 먹기엔 제격이라 저는 딱 좋더라구요 메뉴판 오리고기 기준 한마리는 4만 5천원이예요 메뉴판이 엄청 낡았는데 그대로 사용중 이정도의 메뉴판이라면 바꿨으면 좋겠어요 음식이 아니니 별다른 말은 안했지만 역시 각설하고 고기타임 오리 한마리 나왔어요 여기는 오리고리를 다 먹고나면 잔치국수를 제공해 줘요

온누리진흙구이 팔당점 오리요리

주말 아버님생신 겸 이른벌초겸 양수리 다녀왔어요 벌초라 하긴 그렇고 간단히 풀 뽑는 작업만 하고 식사하러 이동 간단한 작업이었는데 손꼬락은 왜 아픈거지 온누리장작구이 온누리진흙구이 온누리누룽지백숙 유명한 팔당에 들렸어요 기다리면서 주변 경관도 보고 수다도 떨면 금방 지나가요 기본찬이 나오는데요 김치가 종류별로 나오네요 입맛에 맞는걸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그건 좋았어요 기다리던 진흙구이 등장 노릇하니 맛나게보이는 우리 오리님 가운데를 쫘악 해보면 건강한 견과류 쫀득한 찹쌀밥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저 이때부터 였나봐요 이성을 잃고 먹었네요 집게로는 성에 안차서 비닐장갑으로 살 발라서 우리 조카랑 챙겨주고 촵촵 소스에 찍어서 한입 김치랑 같이 한입 찰밥이랑 같이 또 한입 그러다보니 클리어 후식으로 나온 국수는 배불러도 드세요 진짜 딱 한입 나오거든요 그리고 호박쥬스 슬러시같이 나왔는데 이거이거 맛나요 전 다 먹고 시간 맞아서 뻥튀기도 먹고 왔네요 온누리진흙구이_팔당점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