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한정식 석하 / 석하한정식 한식

2019. 12. 26. 10:48맛집

석하한정식 한식

장마로인해 밖에는 비가 추적추적 이번에 여행장소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맛있는 음식도먹고 문화제도 보고 바다도 볼수있는 경주로 결정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경주에 현지인들이 많이 간다는 한정식집이 있다고해서물어물어 간 석하 한정식집 고즈막한 한옥스타일에 음식점이 3곳정도 모여있는데울창한 나무들이서있는 도로를 지나 식당들어가는 입구부터 식당앞 정원까지 정말 멋있었어요

어느음식점에서나 빠지지않는 샐러드 다른것보다 생버섯에 정말 많이 놀랏답니다

참기름장에 찍어먹었는데익혀먹을때와는 완전 다른맛이드라구요

건강함이 뿜뿜 브로콜린가 먼진모르겠지만 마늘을 베이스로 한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이또한 건강한맛 이건 우엉인데 들깨가루에 버무려져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연잎초밥유부초밥처럼 새콤달콤했었요 윙은 짜지않고 잡내도없어좋았어요

제가 잡채를 엄청나게 좋아하는데정말 맛있었어요

짜지도 신겁지도않은저도 입이 좀 마니 까다로운편인데 굿 떡뽁이는 그냥 떡뽁인데 쌀떡 조개무침맛있긴했는데 후추맛이 너무 쌧답니다

한입떡갈비 고기는 사랑입니다

백설긴데 과일이 들어간 백설기아주 건강한맛임은 틀림없었네요

한국사람은 밥심이죠 와 밥 정말 잘지으셧더라구요

적당히 고슬고슬하고 적당히 찰진맛저 솥이 어마어마하게 탐났다는 마지막에 숭늉부어 팔팔끓여 김치한젖가락 명란젓 한적가락 척 올려 냠냠개꿀맛참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였답니다

뭐하나 버릴것없는 알찬음식들로만 나온점도 좋았구요

간도 너무 잘맞춰져있어 좋았어요

청정가든 한정식

안강 옥산서원 근처 청정 한정식 얼마나 맑고 깨끗하기를 다짐한 것일까간판도 글자만이 간결합니다 경주를 떠나기 전   오랜만에 내 사수님을 만나 밥 얻어먹기   옥산서원 안에 청정가든이라는 한정식집을 다녀왔어요 인당 만원인가 그랬던거 같애요       내가 좋아하는 표고버섯으로 만든 탕수육 GooooooooD         맛난 된장찌게에 밥 슥슥 비벼 먹고 마무리 누룽지탕까지 올킬 _   나분명 곧 드레스 입을 여자인데 말이죠             경주 양동마을 구경하면서 특산품 한과 한입 으로 출출함을 달래다가 옥산서원 구경을 끝으로 한정식 어떠셔요   마냥 나 혼자 생각주저리 주저리     이젠 정말정말 운동할꺼예요 ps청정가든 예약필수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경주 안강에 있는한정식집 청정 입니다 한국인의 밥상은 양식과는 다른 점이 숟가락을 섞어가며 먹어야 하는서양인의 눈으로 보면 비위생적인 부분

천년미가 한식

후식은 달달하고 시원한 식혜메인으로 나온 양념 꽃게장부터밑반찬 각종요리 찌개까지다 만족스러웠어요 식물뿌리라고하셨던것같은데 아삭한 식감이 넘나 맛난 가자미조림 생선구이 과일샐러드 물김치 김치어느것하나 빠지는것없이 맛있네요 암튼 별기대없이들어갔던집인데 맛있게 잘먹고 나온집맛있는하루바람타고 바람처럼 요새 하도 포항에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관계로너무너무너무 많은 음식점을 섭렵하게 됨집에서 밥먹는적이 정말 손에 꼽을 정도특히나 포항이랑 경주가 가까운 관계로아무래도 포항엔 볼것도 없고 하니까 손님들 관광도 시켜드릴겸경주에도 많이 들르게 되는데오늘은 경주 도심에 인접한 한식집을 포스팅 천년미가라고 이따금씩 지나가면서 길거리에서 보던 집인데오늘은 실제로가서 식사를 해보기로 함

수석정 한정식

상견례 한정식 식당에서많이 하자네요 알고보니 방송에도 몇번 나왔었나봐요역시 맛집   경주 한정식 수석정 한번으로 충분잇님들안녕당일치기 경주여행의 마지막 후기를 들고왔어요 한정식집이라 정원을 잘 꾸며놨더라구요 뭔가 한정식집에오면 그냥 다 쏘쏘한 기분 고구마 다식이랑 냉채족발고구마다식은 초코소스를 찍어먹으라해서 먹어봤는데 그냥 고구마 으깬맛 다식을 너무 기대했나봐욬  연근이랑 마랑 우엉예쁘게 생겼는데 맛은 헤헤 상상하는 그맛 전복죽은 맛있었어요 만두는 하나는 잘 익고 하나는 속이 차가워서 감점  다먹어갈때쯤 식사랑 생선조림이 나오는데한정식집인데 김치가 진짜 너무맛이없어서 놀램이럴수있나여배추김치 열무김치 둘다 너무 맛없음그냥 소금밭이에여 궁중비빔밥정식밥은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고전용 고추장이 따로 나옵니당색 너무 예쁘죠계란 후라이도 여기만 하트계란 나와요  수라상용 비빔밥은 이렇게 미니미니 하게 나오구요 이번에 간곳은 수석정이라는 한정식 집입니다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무기력

진수성찬 한정식

바로 진수성찬이라는 한정식 집이랍니다 경주 맛집 한정식집이라서 그런지 기와집 컨셉으로 외관을 꾸며놓았더라고요 한정식 집이라 그런지 대규모 행사나 가족 모임을 위해 많이들 찾을텐데 주차장소가 협소하거나 찾기 어렵고 내부가 좁기라도 하면 금방 입소문을 찾고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거든요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주소 경북 경주시 보문로 441연락처 0547777938 0547767938 경주에 오랜만에 왔다며 경주 맛집 가야된다고 이모가 데리고 가주신 진수성찬히히 한정식 먹는다__지도보기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436전화 0547777938영업시간 9시30분 21시30분 여름 휴가를 맞이해서 경주로 떠놨습니다 워터파크 안에서는 음식들이 너무 비싸기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동대문구-맛집-메이찬

 

서울 동대문구 맛집 '메이찬'

메이찬 중식당 방문 후기 깨끗해 보였지만 식탁에 앉은지 10분이 돼도 아무도 오지 않아 그냥 나오고 말았어요. 주방에는 2명 정도의 요리사로 보이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들도 아무말도 하지않았고 인사도 하지 않..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