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향숯불구이 바베큐하우스 다대포점 / 대나무향숯불구이 바베큐하우스 육류,고기요리

2019. 12. 26. 08:56맛집

대나무향숯불구이 바베큐하우스 육류,고기요리

다대포 점심 대나무향 숯불구이 설빙 치즈빙수주말에 친구랑 만나서 다대포에서 보냈는데요

마침 점심때 만나게 된터라 근처 식당을 찾았습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놀이방 있는 곳을 찾다가 첨엔 논두렁 감자탕에 갔는데 여긴 놀이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두번째로 찾게된 곳이 바로 대나무향 숯불구이 바베큐하우스 입니다

여긴 예전에 콩고물이 있던 건물 3층인데 지금 12층은 공실이예요

1층에 카페가 생긴다고 하는데 빨리 들어서면 좋겠어요

1시30분쯤인가 찾았는데 내부는 시원하고 조용했어요

손님이 있긴했지만 많지 않아서 조용한 분위기 식사가 가능했네요

메뉴판입니다

밖에 11 되어있던데 그건 소고기 메뉴 한정이예요

소고기는 미국산호주산 이길래 우린 국내산 한돈 돼지고기로 주문했습니다

생삼겹살 2인분 24000원짭짤이 삼겹 1인분 12000원맥주 4000원사이다

2000원잠시 기다리고 한상 차려졌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왔어요

양파도 수북하고 소스는 별도로 나왔구요

징기스 다대포점 육류,고기요리

주말 일마치고 외식하러 왔어요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부니 살짝 쌀랑합니당이젠 밤에 외출할 때 긴팔을 준비해야겠네요 돼지고기 말고 소고기 말고 뭐 없을까 하다가 양고기 먹으로 왔습니당몇 번 왔었는데 가끔 생각도 나고 괜찮더라구요 둘이 먹을 거라 양갈비 3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 찬들이 이렇게 나옵니다 양배추랑 매운 고추 간장에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양갈비가 안 질기고 부드러워서 항상 양갈비만 먹는 거 같아요 우와 고기 굽는 소리 치익 항상 설레는 소리입니다 양고기는 소고기처럼 완전히 익히면 질기다고 살짝 덜 익었을 때 먹는 게 부드럽다고 사장님 직원분 이 말해주시네요 어느 정도 익으면 옥돌을 갖다 주시고 그 위에다가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직접 다 구워주시고 편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깔끔하게 소금만 찍어도 굉장히 맛있네요 예전에 양꼬치 먹을땐 냄새가 살짝 났었는데양갈비는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괜찮습니다 또띠아랑 같이 싸서 먹기도 하고

제주이마이가 다대포점 돼지고기구이

앙뇽하세염 저 방금 잠깜 밖에 나갔다가왔다가햇빛에 타버리는줄 알았어요 순간 내가 뱀파이언줄계속계속 날씨가 좋아서 좋긴한데 놀러가면 더 좋을것같긴한데더운건 좀 그릏네요 전 그래도 땀나고 덥고 습하다해도 빨빨대고 돌아다니는거 좋아해요 오히려 집에있는것보다는 나은듯어차피 겨울엔 춥다고 또 안 나올꺼잖아요 그럴바에야 그냥 포기하고 더위를 즐기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생각합니당지난 주말엔 친구들하고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고 왔어욬어렸을때는 젋은사람들의메카 핸대를 주로 갔었는데이젠 나이도 있고 사람이 많은건좋지만 너무 복작복작한건 별로라 그나마 가족단위로 가장 많이 놀러오는 다대포를 선택거기 낙조분수도있고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아서 겸사겸사 잘 놀고온것같아요 낮에 물놀이하기 전에는 지하철역쪽에 있는 가게에서조개삼겹구이를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물놀이가 엄청나게 에너지소비하잖아요 전 애들이랑 워터파크가면 하루종일 놀다가 오는데거기 한 번 갔다 오면 희한하게 살이 오히려 더 빠져있어서 놀랄때

하이뽕 다대포점 중식당

부산다대포맛집 하이뽕제가 좋아하는 하이뽕 점심 먹으러 갔어요 남편은 하이뽕이 처음이더라구요 저는 종종갔는데같이 간적이 없었나봐요다대포 일명 낫개에 위치해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지금은 이전했지만 다대포점은 두번째 방분이예요 제일처음 장림점은 가게가 좁아서 아쉬웠는데다른곳으로 이전한곳도 넓었는데다대점이 더 넒고 시원시원한 공간으로단체로 와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저는 하이뽕가면크림뽕을 항상 먹거든요 다른것도 맛있지만크림뽕이 제 취향이라서이번에는 안 먹어본 메뉴 먹고 싶어서저는 야끼뽕 남편은 나가사키뽕전날 과음으로 주문하고요 리로 칠리크랩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서 시간이 좀 소요되지만그 정도는 뭐음식을 기다리는에 무슨 소리가나서 들어보니배달서비스도 하더라구요 오예담에는 집에서 홈서비스로 시켜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밑반찬은 무한리

황제잠수함 다대포점 아귀찜,해물찜

안뇽하세유오늘은 다대포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얼마 전 다대포에 놀러갔다가 방문했던 다대포 맛집 황제잠수함이 곳은 해물찜과 해물전골을 메인으로 판매하는 곳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보통 랍스타가 들어간 해물전골같은 메뉴가 있고 랍스타가 들어가진 않지만 다양한 재료가들어가 있는 해물찜 등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들이 상당해요 우리는 랍스타가 1마리 들어간 황제찜 주문 먹기전에 테이블에 적힌 문구를 꼭 한번 읽어보라고하더라구요 황제잠수함 해물찜에는 닭이 들어가는데 그 닭은 유명한 하림의 생닭을 매일 공급받아 사용한다고 함 그리고 등장한 해물찜보기만 해도 입이 쩍 벌어지는 비주얼 랍스타 위에 있는 전복도 통통하니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이랍스터는 끓여서 먹늑네 아니라 주방으로 가져가서 먹기좋게 조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남포면옥-국물이-맛있어요-담백한-평양냉면-나이-지긋한-어르신들이-즐겨찾는-심심한-맛-평양냉면으로

 

서울 맛집, '남포면옥' 국물이 맛있어요. 담백한 평양냉면!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이 즐겨찾는 심심한 맛 평양냉면으로

국물이 맛있어요. 여긴 냉면이라는 차가운 국수 요리로 유명해요. 사실 국물이 맛있어서 면도 다 맛있어요. 국물과 면에서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냉면집들은 대부분 육수를 처음부터 직접 일일이..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