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생선회 무한리필 / 신촌회참치 생선회

2019. 12. 20. 10:51맛집

신촌회참치 생선회

무한리필 신촌참치작년에 한번가고 반했던 신촌참치스페셜 35000원초등학생 20000원 저희는 바에 앉았어요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신촌참치 참치가 줄어들때 마다 사장님께서 계속 리필해주십니다

신경쓰지않고 맘껏 먹었어요

출출하다

하니 초밥도 더 만들어 주셨어요

사장님과 사모님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참치집이에요

두분 모두 친절하시고요

참치맛도 최고위치 부산 금정구 서동로 10지번 부곡동 3846부곡 1치안센터 맞은편 맛있는 참치집이 있다는 소개를 듣고날씨 좋은 어느 주말 금정구에 위치한 신촌 참치에 가봤습니다

부곡동에서 서동으로 넘어가는 길부곡1 치안센터 맞은편에 소박하게 위치해있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고 아담했습니다

벽에는 여러 연예인들 싸인이 걸려있었는데알고봤더니 사장님께서 한때 가수생활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많은 가수분들이 선배님 이런식으로 싸인을 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옛 노래들이 흘러나옵니다

맛있는 음식 좋은 사람들 잔잔히 흘러나오는 노래 메뉴판입니다

황제참치 생선회

미금역 참치집 황제 참치 이전에 다니다 그만둔 회사 동생이 알려줘서 함께 같이 가보고 나서 한 번 더 찾아본 미금역 황금 참치집을 소개합니다 처음 가보았을 땐 룸에서 참치를 먹었는데요 두 번째 방문할 때 다찌에 앉았어요 예전엔 룸이 편했는데 언제부터인가 다찌가 좋더라고요 나이들어서 그런가 기본 세팅은 이렇게 구성됩니다 일단 속을 달래기 위해 죽을 먹어주고 시작하면 되어요 특이하게 셰프님 공간엔 예전 가수들 앨범이 놓여있어요 좋아하시는 가수인지 못 물어봤네요 무 조림과 참치는 역시 맛있어요 은행과 마늘도 입맛을 살려주죠 훈남 쉐프님이 참치가 없어지면 바로바로 준비해서 올려주십니다 이게 바로 다찌의 매력이죠 이것도 맛있었던 기억이 금가루도 올려주시기도 하죠 이건 룸에서 먹을 때 찍은 사진 같네요 참치는 골드 참치가 28만 원 저는 한 단계 높은 38만 짜리 로얄참치로 다음엔 황제 참치를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55만원 참치를 먹고 나서부터 언제부턴가 회를 먹을 때도 이렇게 먹게 되네요

정관 미가참치 생선회

남편 친구가 다녀갔다 부산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보고 가겠다고미가참치에서 권커니자커니 꽤 술을 많이 마셨다오랜 친구는 그래서 좋은가 보다술을 많이 마시는 것 같아서 술이 좀 약해진 남편이 걱정스러웠는데 끄떡없다 남편 친구도 꽤 비싼 부위를 준다며 놀란다서울에서 같으면 돈을 더 내야할텐데 그 가격에 괜찮게 나온다고 마음에 들어했다 이번엔 참치 꼬리 조림이 나왔다요즘 유행하는 단짠단짠 그리고 쫄깃한 게 맛있다 노르스름한 참치 특별히 드린다며 맛보라고 줬는데고소하고 맛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지나갈 때마다 언제 오픈하나 눈독 들이다 오픈 한 걸 보고 다녀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블로그 검색하니 이름 같은 곳이 예전 게시글로 나오길래옮기신거냐 여쭤보니 다른곳에서 하시다가 잠깐 쉬고 재오픈 하신거래요메뉴판 저는 무한리필 로얄 참치회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더본참치 생선회

익산 모현동 참치전문점 본참치 다녀왔어요 모듬초밥도 판매하고 따로 점심메뉴도있더라구용 본참치 내부모습이에요 저희는 룸 자리로 바로 들어가 앉아서내부모습을 제대로 못찍은 본참치 메뉴판이에용 저희는 더본참치로 2인 주문했답니댜 원래 갔던 곳은 김이 따로 나오진 않았는데옆에 김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용 처음 준비되어 나왔던 야채죽 미소된장국 역시 식전 죽이 넘 맛나용 헤헤 함께나왔던 것들 요게 뭐엿더라 암튼 넘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용 얼큰한 어묵탕이랑제가 조아하눈 계란찜도 나와서 넘 좋더라구용

초전횟집 생선회

오늘도 역시나 고기입니다 지난번 평거동에서 갔던 엉뚱한 삼겹살 초전동 체인점을 갑니다 메뉴가 체인점마다 약간씩 다르다고 합니다 참고 참고           입구 간판입니다 빼먹지 않고 찍었습니다 뿌듯         메뉴판입니다 테이블에도 작게 붙어있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기본 세팅은 체인점마다 같은듯합니다 요요엉뚱밥이랑 엉뚱국수입니다 역시나 맛있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잘라주십니다 불이 약한 것 같아 힘들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헙       저기 저대패 삼겹살이 초전점은 있습니다 아주아주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