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암동 명동빈대떡 / 명동빈대떡 비오는 날 먹고 싶은 빈대떡집

2020. 1. 8. 15:35맛집

명동빈대떡 비오는 날 먹고 싶은 빈대떡집

비오는 날 먹고 싶은 빈대떡집

모듬빈대떡 주문하면 이것저것 주시는데 둘이 먹기엔 많은 정도로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비오는 날 사람들이 많긴 하네요

명동빈대떡 빈대떡엔 막걸리 맛있습니다

비오는 날 빈대떡 먹고 싶어 발견한 곳입니다 빈대떡 두께가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막걸리에 먹으니 딱이더라구요 빈대떡은 원래 좋아하는편이었지만어느곳보다 더맛있어요 술이 막 술술 들어갑니다 재방문의사 물론있어요

오대양횟집 회가 신선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는데 횟감은 좋은걸로 쓰는거 같더라구요 분위기도 괜찮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명동빈대떡 전,빈대떡

부담없이 막전 생각날때는 종암 맛집으로 홀리데인호텔 길 건너편에 위치 서울시 성북구 종암로 126 029419787 비오는 저녁모듬전에 소주한잔 해물파전 호박전 깻잎전 김치전감자전해물파전하나는 뭐더라 몹쓸 기억력 비오늘 날 친구랑 단둘이 거하게 먹었네용 종암동빈대떡집 종암동명동빈대떡 종암동맛집 종암경찰서맛집 성북구맛집 종암사거리맛집 비오는날 지짐이맛집 명동빈대떡 종암동 빈대떡 2013519 갑자기 빈대떡에 동동주를 먹고프다는 남편덕에 열심히 검색을 했는데 주변에 빈대떡집이 검색 잘 안되더라구요 성북구 맛집 명동 빈대떡 성북구 종암동 홀리데이인 성북 건너편에 위치한 명동 빈대떡 저희 동네는 전집 골목으로 유명한 공덕동입니다 무한도전에 노출된 이후로 더 유명해졌지만 맛이 영 그래서 멀리 성북구까지 왔네요 주방은 개방형으로 되어있어 조리하는걸 직접 볼 수 있답니다 문 닫는 시간이 새벽 2시이고 제가 방문한 시간은 새벽 12시쯤인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외양간 맛있어요

이곳은 야끼니꾸가 유명한 집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한곳에서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호텔과 근접한점이 큰장점입니다

https://mihooni.tistory.com/entry/경기-남양주시-맛집-미가담

 

경기 남양주시 맛집 '미가담'

미가담 카페 수락산 자락에 자리 잡은 카페입니다. 산장처럼 지어진 건물 내부에는 이국적인 조형물과 악기, 제각기 다른 모양의 가구들로 채워진 실내가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곳이지요. 메뉴로는 음료, 식사가..

m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