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 한우 / 정남진한우곰탕 곰탕,설렁탕

2019. 12. 23. 20:21맛집

정남진한우곰탕 곰탕,설렁탕

첨 가보는 곰탕집한우도가니만 사용한다는데정왕동 정남진 한우곰탕 먹으러들어갑니다

오늘은 일요일 우리 쿨가이 아버님과 함께 다녀온우리동네 곰탕맛집 정남진 한우곰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랫만에 부자지간끼리 같이 보내는 휴일을 기념하기 위해 밥을 하시기 싫은 어머님을 위해무릎이 아프시니 아버님의 몸보신을 위해 어디 곰탕집이 맛있을까 찾아보던 중 집과 가장 가까운 정남진 한우곰탕을 찾았습니다

D사골이랑 고기가 팔팔 끓고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뎅정남진 한우곰탕의 메뉴판입니다

정남진 한우곰탕에 오시면 도가니탕 곰탕 일반으로 시키지 마시고 꼭 특으로 시켜드세요

시흥 정왕동 근방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반주를 하시고 싶으신 분이라면곰탕으로 든든하게 한끼뚝딱하고 싶으시다면 정남진 한우곰탕을 추천합니다

위치는요 오늘 정왕 맛집 맛있는 곰탕이 먹고싶다면 정남진 한우곰탕의 포스팅은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정왕역근처에서 뭐먹을가 고민하시지 마시구 요즘같은 날씨에 곰탕먹으러  정남진한우곰탕집으로 가세요

정왕동곰탕 정남진한우곰탕 한우곰탕맛집 일찍 만리포 갔다가 차 막히는 저녁시간 피해좀 급하게 동네로 도망치듯이 도착 아예 안 막히진 않았음 _저녁을 먹기 위해 아빠가 입 아프도록 강추하는 정남진 한우곰탕 정남진한우곰탕 경기도 시흥시 다솜마을2길 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_고기 순대나 피순대였으면 진짜 만점이었을 텐데그치만 순대국 말고는 다들 만점이었다고들 한다 운전하느라 고생한 짝꿍도 옆에서 완뚝 소금간 새우젓간도 안하고 오리지널로다가 어찌나 다들 맛있게 먹었던지이렇게 무더운 날 원기회복도 하고 든든하게그렇게 소주 한잔하며 서해안 나들이는 마무으리 정남진 한우곰탕고소한 한우 육수에고기도 두껍게 썰어 놓아진 제대로된 곰탕집  위치는 정왕동 롯데시네마 뒷쪽이에요

정남진한우곰탕입니다

저희는 정왕동맛집 이라는 정남진한우곰탕을 다녀왔어요

흔히들 생각하는 수육이라면접시에 고기를 잘 썰어서 가지고 나오는데 정남진한우곰탕은 전골인지 수육인지 헷갈릴정도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18027 TEL0314324550 소박한 시흥 맛집 곰탕 한그릇 하기추울때는 국물이 생각나고 국물은 진할수록 좋을거 같고그래서 자주가는 정왕역 근처 정남진 한우곰탕에 다녀왔어요

정왕동에 괜찮은 곰탕집 하나나는 몸이 안좋은 날설렁탕을 먹는다먹고 땀을 쪽 빼고나면 개운하다

정남진민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박촌동 맛집 정남진 민물장어 오늘은 뭐먹지점심특선으로 맛있는 간장게장 돌솥밥이 곁들인 장어특선 짱 맛나요 안녕하세요 또자하우스에요 연휴가 껴서 그런지 거리가 한산한 오후이네요 오늘은 뭐먹지박촌동 점심특선으로 소문난 맛집 정남진 민물장어 식당에서 맛있는 간장게장 돌솥밥이 곁들인 장어특선으로 남푠님과 맛난 점심을 먹었네요 반찬 가지수도 많구요 맛도 깔끔하니 돌솥밥이 곁들여진 장어특선이에요 기본 반찬 가지수이네요 씻은 묵은지 볶음과 오이곁들인 부추 무침 간장게장도 나와서 좋아요 냠냠이 생도라지 무침과 무쌈 장어에 싸서먹을 생강채이구요 갈치 조림 열무반찬과 가지 볶음 단호박 과 샐러드 두부 구이 멸치조림과 무 짱아찌 무침

사랑방 소고기구이

남편 동료분중에 생일이신 분이 계셔서 안산 사랑방으로 몇몇 분들과 식사를 하러가게 되었습니당 안산의 사랑방이라고 모임하시는 분들은 대게 다들 알고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친정부모님이 시댁부모님 식사 대접해 드린다고 해서 남편이랑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였어요 안쪽에 있어서 찾는데 약간 헤맬 수도 있지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들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남편이 강력 추천하여 사랑방에서 식사하기로 했지요 들어어는 입구에 있는 연못이예요 요 옆에 바로 좌식으로 된 식사공간이 있는데 부모님들이랑은 거기서 먹어서 더 분위기 좋게 먹었어요 뒤로 연못도 있고 옆으로는 풀들이 있어서 운치있더라구요 저녁식사를 하러 간거라 이날은 여기저기 불이 환하게 켜있었습니다 낮이랑은 또 다른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야외에서 가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저희쪽에서 가게를 보게되면 이렇게 보인답니다 왼쪽이 연못쪽에 있는 좌식테이블 포함 의자도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오른쪽은 가게예요 연못

한우생각 소고기구이

소고기육회차돌박이가 맛있는집 한우생각 어렸을때부터 아빠를 따라다니면항상맛있는것을 먹었던 거 같아요 오늘도 역시나밥먹으러 가자고 해서 따라나섰는데소고기집이네요 주소 전북 정읍시 상동 3622저희가 자주 찾는 곳 중 한곳한우생각이예요 해가 뉘엿뉘엿 질때쯤식당에 들어섰답니다 저희는 차돌박이와 육회반접시주문했어용생각해보니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너무 설레였나바요차돌박이는 600g에 35000원육회도 600g에 35000원이였던걸로 기억도 되네요 기본찬들이 속속들이 들어오지요 제가 거부하는 선지국과간과천엽까지 세팅완료삼촌들과 아빠는 잘 드시는데저는 아직까지 먹을 용기가 나지 않더라구요 차돌박이를 먹기 전에육회가 먼저 등장차돌박이를 시켰기에육회는 반접시만 주문했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작은 양은 아닌듯싶은데같이 나온 배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어용육회 즐겨먹는 음식은 아닌데오늘따라 왜케 맛있는거지양념에 잘 버무러진 고기가 샤르르 녹더라구요 원래 육회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나담엔 랑이하구도 같이 가야겠어요

장흥낙지 낙지요리

경찰병원 낙지전문점 장흥낙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둥이빠빠입니다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좋은 계획들 있으신가요 저는 어제대학후배들과 신년회를 가졌네요 역삼역 일식집 우도 푸짐해요 역삼역 일식집 우도 푸짐해요 안녕하세요 둥이빠빠입니다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메뉴판이 한쪽 벽면에 똬악 기본찬들입니다 푸짐허죠 요것이 탕탕이랍니다 요즘 금값이라는 계란과 참기름에낙지를 비벼먹는 거라네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메드포갈릭-삼성점-마늘이-들어간-강추-메뉴들-맛있는-마늘-갈릭스노잉-피자-강추-메드포-갈릭-메

 

서울 맛집, '메드포갈릭 삼성점' 마늘이 들어간 강추 메뉴들~! 맛있는 마늘, 갈릭스노잉 피자 강추 메드포 갈릭 메

마늘이 들어간 강추 메뉴들~! 이름답게 마늘이 들어간 요리들이 가득한 곳너무유명한 갈릭스노윙 피자, 홍합찜, 갈릭허그 스테이크 등 추천합니다, 마늘이 고기한가운데 잔뜩 들어간 스테이크는 처음엔 놀랐지만..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