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24시장수옥 설렁탕 / 장수옥설렁탕 곰탕,설렁탕

2020. 1. 18. 12:33맛집

장수옥설렁탕 곰탕,설렁탕

점심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배의 추천으로 방문한 장수옥 장수옥설렁탕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499 상세보기 주차 가능 그리고 점심이라 그런가 사람 많았음 24시간 운영 원산지 표시랑 메뉴판 갈비탕13000원 김치랑 깍두기 맛이 아주 괜찮았음취저취저 갈비탕 등장 난 먹을 때 먼저 다 처리하고 나중에 몰아서 먹는 스타일 생선 다 발라놓고 나중에 한 번에 먹음 갈비 해체작업 하나둘하나둘 아마 전부 다 해체한 뒤 갈비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하지만 국물은 크 리 어 국물 맛이 진하고 좋았다

인삼 향이 나긴 했는데 실물은 못 봤음 가격대가 좀 쎄긴 한데 맛은 좋았다

평일 점심시간에 가면 11시 40분쯤 가면 많이 기둘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있다

12시 넘어가면 한참 기둘려야함 근데식사시간 외 시간으로 가면 항상 자리 있다

이날도 아마 애매한 시간대에 갔던걸로 기억 이건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 아닌 그런 시간대 그래서 자리가 남아돌아 바로 자리에 앉음 방바닥 자리좌식도 있고 테이블도입식도 있어서 여유있을때는 알아서 선택해서 자리 잡으면 된다 기본 설렁탕 시켜먹던 날 김치는 덜어서 먹으면 된다 기본 설렁탕 특설렁탕 도가니탕 먹어봤는데 특설렁탕은 반은 도가니 반은 꼬기 였던걸로 기억 안양 맛집 장수옥 메뉴판 설렁탕 8000원 특설렁탕 11000원 이날은 육수도 사왔었나 보다 육수는 1봉지에 5000원 예전에 이 봉지 그대로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국 끓이기 어찌나 힘들던지 그래서 이날은 집에 오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놨다

1봉지에 종이컵으로 4컵반이 나온다

내 입맛에는 장수옥이 제일 맛난데 울 신랑은 그냥 그렇다고 그런 설렁탕집 리뷰 끝 안녕하세요

dody입니다

오늘은 저희 누나하고 밥을 먹고 좀 모자란거 같아 간식을 먹으러 동네 설렁탕집에 찾아왔어여 저희집 앞에 있는 장수옥 설렁탕집 저흰 설렁탕8000 2개와 왕만두4000을 주문했어요

설렁탕집은 다 거기서 거기다 설렁탕 맛집은 김치로 나뉜다라는 말이 있죠걍 지어낸겁니다

전 여기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면과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있는 고런 설렁탕 파도 따로 나와서 기호에 따라 듬뿍 넣을 수 있움 간이 안되서 나와 소금도 넣어줘야한당 소면 드음뿍 들어가있어서 넘 좋앙 밥말아서 깍두기 얹은 후 한 입 입구쪽 큰 가마솥에서 육수가 팔팔 끓고 있던데 그래서 그렁가 국물이 진하고 맛있음 설렁탕 한 그릇 뚝딱했네용 너무 깨끗하게 먹은 듯 24시에 포장까지 되고 주차장도 넓어서 자주 갈거같다

즈니입니다

너무 너무더워요

이열치열이라구 했죠 중복이어서 뜨끈한 설렁탕이랑 갈비탕 먹으러 안양장수옥 장수옥설렁탕 다녀왔어용 메뉴판이에요

명가원 곰탕,설렁탕

수원 영통 맛집 명가원 푹푹 찌는 날씨 전 년도보다 더 덥고 매년 해가 지날수록 더 더워지네요 몸보신이 필요한 시기에 토깽이랑 갈비찜 먹으러 영통역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명가원으로 향했습니다 전에도 한 번 맛봐볼까 고민을 했었는데 다음에 다음에 하다가 드디어 방문 했네요 설농탕 갈비탕 곰탕 수육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오늘의 목적은 애초에 갈비찜을 먹으러 온 것이기 때문에 갈비찜 중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과연 우리가 기대하는 그런 갈비찜일지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깨끗해요 식사를 하는 가게가 지저분하고 너저분하면 밥 맛이 뚝 떨어지는데 명가원은 깔끔하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하니 밤 늦게 식사하실 곳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오오 정말 푸짐한 비주얼인 갈비찜이네요 생각한 그런 졸여진 느낌은 아니였지만 실망스럽진 않네요 송이버섯과 부추 양파 표고버섯 등등 다양한 야채와 갈비가 맛있게 담겨져있어요 고기는 얼추 익

감미옥분당 곰탕,설렁탕

경기도 성남 분당 야탑 감미옥 설렁탕 전문점 판교에서 면접을 보고 나서 버스를 타고 집에 가려 했는데 판교의 퇴근 시간은 어마어마하더라 빨간 버스를 아예 타지도 못한 나는 갑자기 뭔 오기가 들었는지 야탑 근처까지 걸어 가게 되었다 사실 이렇게 먼 줄 알았더라면 그럴 일 전혀 없었겠지만 지도만 보고 뭐 얼핏 가깝겠지 라고 생각하며 가게 되었고 30분을 땀을 뻘뻘 흘리며 걸으며 후회하다가 들어가 밥을 먹게 된 설렁탕집 감미옥 감미옥 블루리본 2대째 대를 이어온 설렁탕집 고소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순수 사골만으로 무쇠 가마솥에서 24시간 이상 푹 고아서 만들어 낸다 옹기그릇에 담아 내오는 김치와 깍두기가 감칠맛을 더한다 점심때에는 번호표를 받아 기다려야 할 정도 wwwbluercokr 블루리본 서베이 블루리본 1개 망고플레이트 평점 31점 5점 20180716 기준 리뷰 찜 34 62개 소셜 데이터 분석 기반 평가 YAP Place 80점 네이버 플레이스

신촌설렁탕 곰탕,설렁탕

신촌설렁탕 대구동구맛집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 휴대폰으로 끄적끄적 거리는 정도였는데 오랜만에 미뤄놨던 숙제를 조금씩하면서 일상으로 돌아오고자 편집해뒀던 사진들로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수술날짜 잡아두고 전날 저녁 그날 밤부터 금식이라서 저녁은 맛있는거 먹자며 나왔네요 제가 설렁탕을 참좋아하는데 잘하는곳이 별로없어서 어디갈까하다가 검색하니 집근처에있어서 바로 똥집골목 맞은편 신촌설렁탕에 와봤어요 임산부 우대 음식점인줄 모르고 들어갔는데 임산부라고 할인해줘서 좋았네요 임산부 마지막 날이였으니깐요     똥집골목 맞은편 버스정류장 쪽에있어요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차는 뒤쪽에 주차하고 들어왔네요 숯불갈비집이기도해서 단체 송년회 모임하는 아주머니들이 많네요 씽군이랑 주문해놓은 음식기다리는 중이에요 다음날이면 씽군이는 오빠가 되네요 그래서 더 의젓해 보이기도했던 날이에요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오래된 가게같은 느낌의 기본반찬들   남편이 며칠 못먹는다고 든든하게 먹으라고 만두도 주문해줬어

큰맛설렁탕 곰탕,설렁탕

수원야구장 부근에 있는 큰맛설렁탕 가격 8000원 주차장 있음 아직 몸살기가 있어 아침에 출근을 하고 업무회의 후 병원에 갔다가 동료와 함께 수원야구장 설렁탕 한그릇 먹기로 했어요 수원운동장 근처라 운동선수들에 싸인이 많네요 몸이 찌뿌등 약도 먹어야 하고 든든하게 한그릇 하고 나면 몸이 좀 나을것 같아 오늘은 설렁탕으로 하기로 했어요 이근처 설렁탕집이 두군데가 있는데 신선 과 큰맛설렁탕집 오늘은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잘 익은 김치와 석밖지 고추 젓갈 4종류에 반찬이 차려집니다 신선보다는 1가지가 더 많네요 맛갈스러운 석밖지 김치를 잘라 주고 나면 이내 등장하는 설렁탕 흑미를 섞은 공기밥 흑미를 워낙 좋아해서요 일반 쌀밥은 약간에 허전함이 느끼곤 해요 파를 취향되로 넣어주고 저는 파를 듬뿍 넣는 스타일 국물않에는 면사리와 양지가 들어 있습니다 양지살은 부들부들 먹기 좋은 상태에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국물은 간이 되어 있지 않기에 소금 조금씩 넣어주면서 간을 맞추어 줍니다 밥을 푹말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냉면-맛집-곰보냉면---경기-의정부시-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