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벨리에 점심 / 마벨리에 프라임뷔페 뷔페

2020. 1. 19. 06:17맛집

마벨리에 프라임뷔페 뷔페

평촌 맛집을 찾아보다가 안양뷔페로 유명한 평촌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근처에 위치한마벨리에 프라임뷔페를 알게 되었어요

지라시스시는 그릇에 잘게 썬 생선 달걀부침 오이 양념한 채소를 초밥과 섞고 위에 계란지단 초생강 등을 얹은 초밥인데뷔페에서는 처음인 것 같아요

마벨리에 프라임뷔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7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마벨리에 프라임뷔페 도착 이미지 출처 마벨리에 홈페이지wwwmarveliecokr 마벨리에 이벤트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평일 점심에 방문 시 카톡플친메시지 제시하면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바게트 위에 식재료를 올려 친으로 고정한 핀초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게 후식류가 푸짐했다는 점 저는 뷔페 가면 메인 메뉴보다에피타이저 디저트류를 더 즐기게 되더라고요

저는 그런 날에 뷔페 레스토랑에 다녀왔답니다

회사 근처에 마벨리에라는 뷔페가 있는데안양 평촌에서는 가장 큰 뷔페 레스토랑이 아닐까 싶어요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75 관양동 15918  Tel 1899 9991  마벨리에 프라임뷔페 예약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75 지도보기 아빠는 저녁약속 있다고 하고 엄마는 밥하기 귀찮다고 한 날 퇴근길에 평촌에서 만나 저녁을 먹기로 했다

이날의 선택은 마벨리에 프라임뷔페 마벨리에프라임 뷔페는 아크로타워 바로 뒤에 있다

왜 여기있는지 몰랐지 생각해보니 항상 나의 동선은 중앙공원 아크로타워까지였음 평일이라 사람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지상 주차장은 만차일 만큼 인기하지만 지하 3층까지 주차공간이 널널하게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안양뷔페 마벨리에프라임뷔페의 내부 이렇게 24명이 함께 식사 할 수 있는 오픈형 테이블 자리도 있고 독립적으로 소규모 모임도 할 수 있는 룸도 있었다

파스타 그라탕 상파뉴 에스카르고 치즈 인 더 립 거의 모든 나라 음식이 종류별로 있는것 같았던 마벨리에 프라임 뷔페 해산물귀신은 또 칠리베이비크랩을 왕창 담았고 내 취향대로 찍다보니까 다 날것 잔치다 날로 먹고 싶네요

인생도 캬핫 골뱅이 마벨리에 프라임뷔페는 진짜 종류가 넘 많다 사시미도 종류별로 45가지 롤도 45가지 된듯 치즈롤도 맛있었는데 사진 어디갔지 우리의 취향이 한껏 보이는 접시들 마벨리에프라임 뷔페에는 양식일식 등 여러 나라의 음식이 있지만 비빔밥 부터 연잎밥 차돌된장찌개 등 한식도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어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와도 무리 없을것 같았다

그리고 직접 시간별로 몇개씩만 준비해주시는 스테이크도 하나 겟 홀스래디쉬랑 먹으니까 꿀맛 마벨리에프라임뷔페는 시간 별로 나오는 스페셜 메뉴가 있다

그리고 마벨리에프라임 센스있다고 생각했던 이것물품보관함 난 막 다니지만 엄마는 뷔페가서 가방두고 테이블 비우기 조심스러워하는데 물품보관소가 있어서 좋았다 가짓수도 많아 취향 별로 골라 먹을 수 있고 소규모대규모 모임 가능한 룸도 갖춰져 있어서 모임 장소로 좋을 것 같은 마벨리에 식사권도 있다고 하니 선물로도 좋을 것 같다

평촌맛집 안양뷔페 마빌리에 한국 생활 중 안양에 거주 하는 지인 집에 잠시 머무르게 되면서 근처에 맛있는 곳 염탐하는데 다들 추천 하던 안양뷔페 마빌리에 적은 인원이라도 예약이 가능 하다고 해서 혹시 붐빌까봐 전 날 미리 예약 하고 다녀 왔다 지상 주차장 뿐만 아니라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문제 없이 딱 점심시간 오픈 하는 11시에 맞춰 갔더니 모든 사람들이 이제 막 들어오기 시작 했다

항도일식 일식당

의정부 횟집 항도일식에서 점심데이트   아 뱃속에 생길리없는 셋째가 자꾸 자리잡는지 평소에 잘 안먹는 회가 갑자기 엄청 땡겨요배달을 시킬까 포장을 할까 하다가역시 회는 싱싱함에 먹는거라며 애들 어린이집에 보내고 남편이랑 둘이 항도일식에 다녀왔어요 의정부시청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2층에 자리잡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맛집이라 많이들 알고 찾아오더라구요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로 46번길 33 전화번호 0318758191  오후 200 오후 400까지 브래이크타임이 있으니까 확인하고 가시면될것같아요 매주일요일 정기휴무점심주차허용시간외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심 되네요 전 남편과 점심데이트라 의정부 횟집 항도일식의 점심메뉴들을 보고 갔지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항도정식먹어야쥐하며 들어가기전부터 결정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니단독룸으로 되어있는 홀들이 쭉쭉쭉 보이네요 전통있는 오래된맛집답게 분위기와 컨셉이 딱 맞아떨어졌지요 2인예약이였는데 넓은자리가 맘에들고방바닥도 따

마이 타이 (Mai Thai) 타이 음식점에서 점심 식사

Mai Thai 라는 식당에서 볶음밥으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킨쇼 일식당

워커힐 일식당출신 쉐프님이 오픈하신 가게라고 하네요 쉐라톤 워커힐 일식당에서 쉐프로 계시던 분이 9년쯤 전 방이동에 오픈한 킨쇼 먼저 서빙된 전체 새우와 전복 해삼 내장 은행 등등 매실은 달 것 같아 패스 토마토를 얇게 썰은 후 양념과 파슬리 썰은 양파를 올린 것으로 입가심을 하고 새콤한 해초도 함께 양념이 살짝 달달하니 맛있어요 신랑쉬는날 이런날 집에있음 섭하죠 뭔가 맛난걸 먹어줘야해요 그래서 찾아간 킨쇼입니다 입구가 이뻐서 한장찍고 송파구에서 이쁜가게입구로 상받으셨네요 가게앞 메뉴판 차에선 자고 있었는데 울아가 도착하니 깼어요 평화롭게 밥먹고싶었는데 저흰 오늘 특정식주문 세팅이넘 이쁘고 그릇을 사장님이 일본에서 다 가져오신거래요 그릇이 다 이쁘더라구요 앙증앙증 제가 둘째데리고 있느라 신랑이 사진을 찍었는데 각도 맘에 안들고요 여튼 음식코스하나하나가 다 맛깔나는 요리에요 코스하나씩 나올때마다 감탄을 일식집에서 수란비슷하게 나오는건 처음이에요 유자향이 은은하

풍어촌 낙지요리

풍어촌은 산낙지 요리 전문점 입니다 리아입니다 오늘 왜인지 기분이 하루종일 꿍하고 답답했는데 저녁에 떡까지 마구마구 먹어서 그런지 체해버렸네요 속이 부대껴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그리하야 맛집포스팅 갑니다 강남에 갔다가 삼성동에서 맛있는 한식집을 갔었어요 근처 사람들은 안다면 다 아는 풍어촌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리다 메뉴판들 저는 일단 여기 간판메뉴인 간장낙지와 간장새우를 하나씩 시키고 에피타이져로 메밀전병 저 강원도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메밀전병 먹고싶다고 노래부르고 있었거든요 카운터 쪽에 싸인도 많은게유명인들도 많이 오나부다 등장한 메밀전병 사실저는 메콤한 것보다 그냥 양념안된 그 전병을 더 좋아하는데 근데 이것도 맛있어요 3개가 나옵니다 맛은눈감고 먹으면 김치군만두맛이랑 똑같 그치만 뭔가 매코옴한게 짭짭구리하고 맛있어요 등장한 간장낙지새우 간장낙지이 나이 될때까지 처음 봤습니다 신기해낙지도 간장에 절여먹는군요 익은 낙지입니다 생아니구요

https://mumuri.tistory.com/entry/마곡소담촌-샤브샤브-소담촌-마곡점-샤브샤브

 

마곡소담촌 샤브샤브 / 소담촌 마곡점 샤브샤브

소담촌 마곡점 샤브샤브 오늘은 마곡소담촌 샤브샤브로고고씽 마곡소담촌은 월남쌈 샤브가 전문이구요 육수랑 라이스페이퍼도 구비되어잇구 싱싱한 월남쌈용 샤브샤브용 야채들 듬뿍듬뿍 넣어먹을수잇어서 좋아요..

mum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