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고기 맛집 / 무한리필 마포서서갈비 옥련점 육류,고기요리

2020. 1. 1. 00:43맛집

무한리필 마포서서갈비 옥련점 육류,고기요리

인천 옥련동 무한리필 마포서서갈비를 소개합니다

12000원에 이모든것들이 무한리필이라네요

반찬가질러 왔다갔다

하기 귀찮다고 셀프코너 바로 앞에 앉았어용음료수도 무한리필이니 애들 있는 가족들 오기 좋겠네요

양념게장 갈비 삼겹살 갈매기살과 야채들 무한리필 세팅을 똭해놓고 숯불에 갈비를 굽기 시작했어요

갈비가 구워지는 동안 양념게장을달아요

갈비는 양념때문에 계속돌려줘야 안탄다며 동생이 고생을 하고 있네요

마늘 양파와 같이 한쌈와구와구 역시 다네요

갈비는 달아서 안좋아하는데그래도 부드럽고 괜찮아요

청양고추가 있으니깐 이번엔 삼겹살과 갈매기살을 굽고 김치두우앙부드럽고 맛있네용공기밥이 아무리 무한리필이어도 안먹을라했는데김치를 구우니 참을수가 없네여 못참고 쌀밥을 똭남은 갈비도 얹어서 덮밥으로 밥을 퍼오니 또 된장찌개가 땡겨서리구수허구먼 마무리 냉면까지 시원하고 맛있네용12000원으로 와구와구행복감을 느끼고 왔네요

을왕리에 일몰 보러 가기 전 오빠가 사는 동네에 있는 갈비 무한리필 집에 가서 밥 먹자고 하여콜 갈비죠앙제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는 무한리필인데도 맛있지만또 다른 이유가 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갈비에 삼겹살 갈매기살 그리고 공깃밥이랑 음료수까지 모두 무한그리고 양념게장까지도 무한이에요

완전 대박 아닌가요

남자친구가 게장을 안 먹어서 게장 먹으러 가는 건 생각도 안 하는데여기 가면 양념게장을 맘껏 먹을 수 있어요

송도막창구이 곱창,막창,양

연수동 맛 집 송도 막창구이 오랜만에 형제 들과 덕혜옹주 영화 보고 저녁으로 송도 막창구이를 찾았어요 전에 와본 친구가 나름 맛 집이라고 반찬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그냥 평범해 보이는 고깃집 같은데 주위에도 음식점이 참 많아요 이곳도 나름 먹자골목이랍니다 하지만 그중에 맛 집이라고 하네요 골목엔 주차된 차들로 길이 좁아요 가까이에 공영 주차장이 있고 조금만 걸어오면 송도 막창구이 집이 나옵니다 동그란 테이블에 숯불 올리고 연통이 하나씩 설치되어있는 평범한 고깃집 하지만 빈자리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밖의 기온과 실내 기온이 별 차이가 없어 문을 열어 놓으신 것 같은데 나중엔 에어컨을 틀었지만 에어컨 온도가 30도 이하로 내려가질 않네요 숯불 열기와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더워요 이 집의 자랑은 고기도 고기지만 모든 반찬을 직접 만든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파 김치며 갓김치 노각 무침 먹음직스럽게 수북이 주십니다 정말 사장님 손맛이 좋으신 것 같아요 반찬이 전부 다 맛납니다 프리

카페조선 송도신도시점 육류,고기요리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정말 에어컨 없이 살수 없고 뜨거운 음식은 생각하고 싶지도 않은데 이상하게 삼겹살은 질리지도 않네요 고기굽는카페라는 타이틀의 송도맛집 조선 마침 삼겹살이 생각나서 한번 방문해봅니다 지나다니며 많이 봤는데 방문은 처음이네요 둘이 먹기 어려울 정도로 큰 불판 소주 따라주기 무척 힘들더군요 개인 소스 야채들 삼겹살에 빠지면 안 되는 처음이 언제쯤 이 녀석이 없어도 섭섭하지 않을까요 늘어가는 나이보다 빠른 속도로 늘어나는 뱃살 뱃살이 아니라 간이 부었을 거예요 삼겹살 3인분 무척 저렴했던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 그리고 달걀찜 어디서 많이 봤던 모습입니다 육꼬집이랑 무척 비슷한 시스템이네요 삼겹살보다 곁들이가 더 많은 거 같은데 좀 줄여줘도 될 거 같아요 잘 구워주시고 불쇼도 보여주시고 먹어도 된다고 하시고 야무지게 한 쌈 고기는 생각보다 좀 그렇네요 딱 그 가격만큼 인 거 같아요 빠지면 섭섭한 게 소주만 있는 건 아니지요 볶음밥 하트로 만들어주

고기매니아 육류,고기요리

선학동 맛집 고기 매니아 안녕하세요 wony 입니다 어제 퇴근후 인천 선학동에 있는 고기 매니아 다녀왔답니다 지난번에 한번 가봤는데 고기부페 치고는 생각보다 맛이 있더라구요 평일 런치 14900 원 저녁에는 17900 원 영업시간 AM 1100 PM 1100 정확한거에요 제가 가서 직접 물어봤습니다 주말 영업시간은 잘 모르겠네요 더늦게 까지 하나 주말에 늦게 가실분은 전화 해보고 가실것을 추천 고기매니아 중앙에는 간단히 샐러드바도 있어서 고기드시다 질리면 이곳을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샐러드바 한쪽에 마늘과 무쌈 파절이 김치 등등이 있으니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자리에 앉으면 서비스 등심 한덩이를 주더라구요 서비스 이니 더 달라고 하시면 안됩니다 저희는 돼지고기 보단 소고기 위주로 먹었어요 토시살갈비살 냠냠 마싯쩡 먹음직스럽죠 너무 배가 고파서 폭풍으로 몰아서 먹습니다 어느정도 먹고 마무으리는 소 막창으로

진사부 중식당

중화덴푸라 10900원같이 나오는 샐러드중식당의 고기튀김과 같습니다고기의 두께가 굉장합니다 중식당의 볶음밥 맛이 아닙니다 불맛이 나진 않지만 적당히 수분기에 기름기가없고중식당에서 먹던 볶음밥과는 전혀 다른 맛이 납니다가정식 볶음밥에 가깝습니다 오향장육 8900원보통 중식당에서 오향장육이 2000025000원정도인데양이나 맛이나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이정도 요리면 일반중식당에서 20000원25000원정도 합니다 아니 일반 중국집말고 고급진 중식당과도 비교불가인듯 일단 고기두께가 비교불가이고요 중화뎀부라 12000원 보통 중식당에서 고기튀김이라고 많이 부르죠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갓 튀긴 돼지고기의 풍미가 온전히 느껴집니다 리얼 맛집어제 노동하고 갔던 곳중국음식하는 곳인데 멘보샤 먹으로 갔는데 다른 것도 다 넘 맛있었다 짜장면 짬뽕 이런거 없고 우리는 멘보샤랑 어향가지볶음 새우볶음밥에다가 중화뎀부라도 먹었다 멘보샤 최고야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동탄-경복궁-가격-통의동단팥-서울-종로구-카페디저트

 

동탄 경복궁 가격 / 통의동단팥 / 서울 종로구 카페,디저트

통의동단팥 카페,디저트 경복궁 카페 통의동단팥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20-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덕후이신 모양 100%국산팥100% 우유얼음188% 자가제조 통의동단팥 처음부터..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