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서창 어전 / 샤브한쌈 서창점 샤브샤브

2019. 12. 31. 20:35맛집

샤브한쌈 서창점 샤브샤브

시험을 끝내고 집으로 가기 전양산에 친구를 만나서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다른 샤브샤브집과 다르게전골이 남다르더라구요

시험을 끝내고 집으로 가기 전양산에 친구를 만나서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그냥 친구집 근처 아무곳이나갔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 좋았어요

다른 샤브샤브집과 다르게전골이 남다르더라구요

옆에 같이 나온콩고기가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약간 간이 되있어서 진짜 고기 같았어요

고기는 항상 푸짐하게고기는 항상 옳으니까요

고기도 먹다가 부족해서저기서 더 추가를 했답니다

삼겹파티서창점 돼지고기구이

양산 우삼겹 맛집 삼겹파티 서창점 대패삼겹살출출한 휴일 어느날고기 매니아이신 짱님 기회다 싶었는지 고기 먹으러 가자며여기저기 다니면서 고기집만 봐둔건지 오늘은 대패삼겹살을 먹으러 가자네요 사실 여자들은 대패삼겹살 무지 좋아하잖아요 저도 어릴때는 친구들이랑 모여서 대패삼겹살 먹으러 자주 갔었답니다 오호 생각했던것보다 가게도 넓고 손님도 무지 많더라구요 기대감 갑자기 마구 상승가격이 어찌나 저렴한지 감탄이 절로 나오는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에 갈비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일단은 소고기를 사랑하는 나를 위해 우대패부터 주문해 주시고  삼겹파티 주메뉴  삼겹파티 식사메뉴주문을 하고 가게안을 둘러보니 손님이 정말 많아요 가게안이 왁자지껄 시끌벅적 생기가 넘치네요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밑반찬은 기본만 나와요그래도 고기 먹을때 필요한 반찬들은 죄다 나오네요 모자라면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하니 셀프로 가져다 먹음 되요요거슨 우대패 3인분이예요 불판위에 지글지글 올려서 맛나게 구워주시는 짱님내

칼리버커피 양산서창점 이탈리아음식

양산서창 칼리버CALIBRE 이탈리안 비스트로카페 커플세트 1서창에서 내가 아는 파스타를 파는 가게가 2군데가 있는데하나는 썰티스 플레이트고 하나는 칼리버 레스토랑이다 저번에 썰티스 플레이트는 가봐서 이번에는 칼리버 레스토랑을 갔다 위치는 맥도날드 근처 도미노 피자 2층입구에 커플세트 가격이 적혀있다 커플세트 1은 24900원 커플세트 2는 35900원현재 이벤트 중으로4월 한달간 전메뉴 10할인해주고전 메뉴 주문시 이탈리안 홍합찜을 제공해준다또 후식으로 치즈케익과 커피 또는 녹차를 제공해줌가게안 우리가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음가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다 미리 테이블이 다 세팅되어 있음우리는 커플세트 1로 주문하고 크림새우스파게티와 콰트로 포르마리 피자를 선택했다 그리고 콜라 추가음료를 시키면 얼음컵과 캔음료를 가져다 주신다식전빵그리시니와 식빵 그리시니 아닌가아무튼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이탈리안 홍합찜나는 홍합을 싫어해서 양념만 조금 먹어봤는데토마토 맛이 나고 맛있었음홍합찜

카페씨앤엘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쇼똥이에요 즐거운 주말에 다들 뭐하고 계시는가용 친정엄마아빠 오셔서 수현이만 데리고 슝 가셨어요 대경이는 낮잠자고  자유시간에요 하하하하하 쇼똥이가 사는동네에도 정항우케익집이 생겼어요 그래서 출동 했답니다 신나신나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롤케익마카롱조각케익이 보였어요 마카롱은 1800원 롤케익 조각케익은 2500원이에요 귀엽고 예쁜케익도 있어요 선뮬용으로 초콜릿마카롱롤케익 선물용도 준비되어있었어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하기도 좋은거같아요 저 케익 정말 좋아하는데 오호호호호 천연버터에다 우리밀을 쓰고있다 니 수현이랑 같이 먹기도 좋을거같아요 1층2층 내부모습이에요 롯데마트 바로 맞은편이라 올라갔을때 사람들이 좀 계셨어요

어전 조개요리

날이 참 하지만 해뜨니 좋지요 Chiao얼마전에 양산에 새로운곳에서 맛난걸 먹었는데나름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소개해드리네요 양산 물금 맛집 어전 소개해드릴께요 Article by 무상훈   Photo via TASTING 양산 물금 맛집 양산맛집 blog2er 서브씨주문드렸습니다 모듬조개찜 기본찬들이 소스가 서브되었습니다 초장 와사비간장 서브되었습니다 양산 물금 맛집 어전 양산 물금 맛집 에서는 기본찬으로 홍합탕을 주시는데요 이게 정말 좋습니다 땡초가 넉넉히 들어가서 국물이 국물이 양산물금맛집 양산 맛집 어전 에서는 포차같은 느낌도 약간 느겨지는데요 쌈장과 함께 땡초 당근 마늘슬라이스도 서브되었습니다 메추리알 서브되었습니다 이런거 하나 빠지면 왠지 섭섭하잖아요 양산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오메가3삼계탕

 

서울 용산구 맛집 '오메가3삼계탕'

오메가3삼계탕 백숙,삼계탕 방문 후기 오메가 삼계탕ㅍ좋아요 오븐구이 좋습니다 주차 공간이 한정되어 아쉽네요 닭이 연하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습니다. 뜨거운 음식을 팔아서 가게가 조금 더워요. 삼계탕 먹음..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