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지구 로켓치킨 / 로켓치킨 치킨,닭강정

2019. 12. 22. 08:09맛집

로켓치킨 치킨,닭강정

시험 잘보구 다시 돌아올게용 식사지구 로켓치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요러케 비내리는 날엔 역시 치맥이쥐 맥주가 땡기는 메뉴 마늘치킨 생맥에 필받아서 골뱅이까지 먹고 로켓치킨에서 안녕하세요

은찌예요

오늘은 어제 친구들과 먹고 온 치킨집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용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로켓치킨 미리 살짝쿵 얘기하자면 치킨집임에도 불구하고 골뱅이 쫄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Yammy๑ڡ๑ 저희는 로켓치킨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용 세트는 41000원으로 동일합니다

로켓치킨 세트 D 크리스피치킨 골뱅이 스파이시 포테이토 크리스피치킨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용 몇조각 안돼보이지만 조각들이 굉장이 크더라구요

소스 양념치킨소스 타르타르 케찹 3종류 주시더라구용 골뱅이 보통은 소면인데 여긴 쫄면이었어요

쫄면킬러인 전 진짜 감동 소스도 그렇구 진짜 넘 맛있었어요

로켓치킨 골뱅이쫄면 강추 같이간 언니는 조금 많이 시다고 하더라구용 신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스파이시 감자튀김 저는 웨지감자보다 얇은 감자튀김을 더 좋아해서 이걸루 주문했어용 스파이시 감자튀김이라던데 매운맛은 하나도 없었어용 그냥 맛있는 감자튀김 양념 순살 치킨 조금 모자를 것 같아서 양념순살도 하나 주문했어용 로켓치킨 양념순살은 떡이랑 웨지감자도 같이 나오더라구용 여자 5명이서 야식으론 세트 1개 시키는게 딱 좋은것 같아요

추가로 시킨 양념치킨은 많이 남았어요

시험 잘보구 다시 돌아올게용 식사지구 로켓치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식사동식사지구식사위시티 지난 주말 저녁에 볼일 있어 식사동에 갔더니 코를 찌르는 치킨집 냄새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들어가게 된 로켓치킨이에요

저는 처음 보는 브랜드였어요

식사지구에 있는 치킨집은 깐부치킨윙스11 BHC교촌치킨 요렇게 보였던거 같아요

로켓치킨은 광장앞에 있어 시원한 개방감이 좋아서 들어가게 되었죠 컨셉이 좋습니다

로켓치킨 치킨,닭강정

합정역 2번출구 로켓치킨 다양해 합정역 2번출구에 위치한 로켓치킨 로켓치킨은 원래 포차였던 것 같은데새로 바뀐 것 같아요 마포만두 근처에 있는데사람은 많지 않고 회사원 분들이 많았어요 음 뭔가 축구 야구 이런 경기 보면서 치맥하기 좋은 곳이에요 이번 올림픽때 가서 치맥해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가 꽤 다양했어요 간장 양념 파닭 까르보나라 등등그 중에 뭐였더라 무튼 맛있었어요 무슨 맛이였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파닭은 아닌데 파채도 같이 주더라구용파랑 같이 먹어도 꿀맛 눈 오는 날 다녀왔는데구경하기도 좋고나가기 싫은 느낌적인 느낌 어니언 감튀도 시켰는데 그냥 일반 감자튀김 같았어요 잘못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감자튀김 시켜도 될 것 같아요 소스도 같이 주시니까요 치킨 포스팅하니까 치킨 먹고 싶은 저녁이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상하이문 일산점 중식당

다짜고짜 메뉴판 사진부터 투척하며 시작해본다 일산 식사동 위시티단지에 위치한 중식당 상하이문에 방문 요긴 워낙에 단골집이라 굳이 포스팅할 생각을 안했었는데 카메라 챙겨나와서 삘받은김에 메뉴판 열심히 찍어본다 메뉴판이 너덜너덜해서 테이프로 보수공사되어있는데 이는 바로 이곳이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해주는거 아니겠니 아니어도 어쩔수없음주의 메뉴판 두번째장 매생이 해물누룽지탕은 추울 때 내가 상하이문에서 가장 자주시키는 메뉴 세번째장 여기 동파육도 맛있다 초창기 처음 생겼을 때 몇번 방문을 해서 와인을 마신적이 있었는데 근처 거주하여 종종 방문하시는 지인이 맛이 예전만 못하다고 하여 한 동안 방문을 안하다가 최근 다시 괜찮아졌고 보통의 중식당과 달리 딤섬 메뉴가 꽤 있어서 다시 방문을 하게 된 것인데 결론은 괜찮았습니다 깐풍기 소 23000원 이제 식사로 넘어가서 해물우동 탱탱한 면발에 깔끔한 국물맛이었음 해물우동 8000원 보통 중식당에서 주문하는 유산슬이나 해물잡

난리피자 피자

니맘도 내맘도 진정시키고 놀이터 가는길에 벌써 가을인갑다 급 쌀쌀해진 바람에 또 심숭생숭 에잇 저녁은 동네 맛집탐방으로기분UP 울동네 식사동맛집 난리피자 계속 울동네일까 안먹던 아니 못먹던 맥주 샘플러6000 주문해놓고 신랑과나눠먹기 역쉬 내입맛은 에일 오랜만에 왔두만 가격인상이라는데 비싼지 몰겠음 고르곤졸라에서 탈피한 오늘 메뉴는 마늘 토마토피자 15900원 캬캬 아주 얇고 맛있음 고르곤 졸라 시키라는 애들에게 안돼 이제 엄마먹고싶은거 먹을꺼니 싫음 집에가서 밥먹든기 나앞으로 이렇게 살꼬임 8 2차로 치킨 울동네선 무엇보다도 치킨집장사 짱 그중 로켓치킨 스타벅스 광장쪽이라 애들델꼬가서 야장치고 놀며먹기좋은곳 지난번보단 기름도 쩔고 닭고기에 약간의 냄새까지 일요일이여서 그런가 그래도 주먹밥있어 두개주문 good 야 너 그래 이쪽 보고있는 너 말야 뭐가되려고 융통성이 눈꼽만큼도 읍니 막내까지 사춘기 겪을라믄 앞으로 그 긴시간을 내가 마이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인도음식-맛집-나마스테-동묘점---서울-종로구-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