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우리 한우만 / 한우만 육류,고기요리

2020. 1. 1. 20:10맛집

한우만 육류,고기요리

몸에 무척이나 좋다는데 먹을줄 몰라 저는 보기만 했답니당 한우만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무봉리 1891 전화 0315445949        송우리 맛집 추천 보니타의 엄마가 병원 입원하기 전날신랑이 장모님 맛있는거 사드린다고 해서송우리 한우만으로 고고띵 위치는 송우리 푸른언덕 근처에 있어요

포천 송우리 한우 맛집한우만 덥다 덥다 기운없다

핑계대며 겁나 잘 먹고 댕기는 요즘남편은 정말 일이 힘들어서 보양이 필요나는글쎄 흠 점점 더 뚠뚠이가되어가고 있는중이다

집에서 혼자반건조 오징어 구워서마요네즈를 팍팍 찍어느린마을 막걸리 한잔느린마을 막걸리 심하게 맛있음 배달음식 회 주문기대없이 주문했으나 넘나 맛있게 먹은 저녁 한상 그리고 저번주말 찾아간포천 한우 맛집 한우만 그냥 검색하다가드라이브겸 해서 갔는데 저렴하기도 하고넘나 맛있었다

특히 마지막에 먹은등심은 입에서 살살 녹았다

1등급 한우는 사랑입니다

반찬도 깰끔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정말 넘나 맛있었다

저번에 가서 육회비빔밥 맛나게 먹었는데오늘도 육회 비빔밥 먹어야지 했는뎅울 할머니가 쏘신다고 고기먹자하여 모듬 500g 이랑 육회비빔밥이랑 주문 내부는 엄청 넓어요

주차장도 한없이 넓고 육회비빔밥 저번에도 먹었지만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대체적으로 깔끔깔끔 소고기도 맛나도 이히힛파절이도 맛나고 다먹고 후식으로 원두커피도 있고1인 1 아이스크림도 먹을수 있어서 좋다포천 가실일 있으심 한번 들려보는것도 좋을듯 고모리 저수지 산책길따라 걸으니 좋더라구요

근데 날씨가 우중충해서   한우만으로 밥먹으러한우모듬이 35000원이에요

정말 싸죠도축장에서 직거래하는것같아요

사람도 꽤 많더라구요

마블링 여러가지 부위를 먹을수있어 좋아요

살짝만 구워 입에 쏙 한우는 불판위에 너무 오래 있으면 고기가 질겨져서 조금씩 살짝 구워드시면 맛있어요

한우만내고향축산 육류,고기요리

오랜만에 한우 구워먹고 싶어서 전에 봐뒀던 정육식당에 가보았습니다 서오릉 한우만이라는 곳이에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33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432144 전화번호 02382277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메뉴 점심특선오후3시까지만 한우뚝불고기한우소한마리진곰탕한우소고기된장국 5000원 비빔냉면 6000원 물냉면 6000원 냉면사리 3000원 된장찌개 2000원 공기밥 1000원 새송이버섯 2000원 한우육회1접시 20000원 한우한마리진곰탕포장1팩 5000원 한우만 입구 약간 정신없긴 하지만 내부는 깔끔하답니다 숯좋던데 여기서 해주시는 건가봐요 1층 내부모습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2시쯤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죠 우리처럼 고기 먹으러 온 사람들도 있고 점심특선이 먹으러 온 사람들도 있었어요 점심특선이 저렴하긴 하네요 상차림비 대 3000원 소 2000원 이렇게 차려주신답니다 반찬 야채는 셀프로 또 가져다 먹을

한우만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노윤홍 대표S 맛 집 입니다 와아오늘 정말 한 여름인 줄 알았어요 왜 이렇게 땀이 터지는 걸까요 정말 온 몸을 땀으로 샤워한 지경이었답니다 하아 사우나로 이 더위를 단련해야 하는 것인지 하지만 이럴 때 일 수록이 열 치 열 아시죠오늘은 서초의 갈비탕 맛 집을 찾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땅위에 자존심 한우 한우만프리미엄 정육점이랍니다 바른먹거리한국외식업중앙회 서초구지회라구요 한구 생등심한우 주물럭불고기 냉면갈    비    탕을 주력으로 판매한답니다 우와비계 덩어리들을 떼어내니 살코기가 저기 저 만큼만 남았어요 헐    짜자잔 가까이에서 보니 역시 1등급 마블링은 다르네용 투쁠인거 아시죠고기가 정말 입에서 살살 녹을 것만 같아요 매주 화 수 목 금육사시미 들어오는 날오늘 들어왔네요 생 와사비 필요하신 분 말씀하세요 제가 또 와사비 킬러잖아요 생 와사비 넘나 조와용

한우만 한우 전문점

큰길에 있는 꽤 큰 고기집이에요 자리가 엄청 많네요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불고기정식을 먹었습니다 불고기가 간이 딱 좋고 고기도 연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보석생고기 육류,고기요리

https://sosoabc.tistory.com/entry/리버사이드-호텔-더리버사이드호텔-더가든키친-뷔페

 

리버사이드 호텔 /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뷔페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뷔페 가성비 좋은 호텔 뷔페 더리버사이드 호텔의 더가든키친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삼순이가 이 마들렌은 홍차에 찍어먹는 거라고 가르쳐줬는데 그냥 다 초코에 찍어먹을래용 더리..

sos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