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김가네 / 김가네 월곡역점 김가네 김가네

2020. 1. 1. 06:54맛집

김가네 월곡역점 김가네 김가네

김가네

김밥이 다른곳과 다르게너무 맛있어요 안에내용물도 꽉차고 너무 좋아요멸치고추김밥 참치김밥 너무 맛있어요

김가네

김가네 김밥 맛있어요 월곡역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어요 접근하기좋구 참치김밥 추천해요

김가네 명동점 명동 김가네 김가네 명동점 좋습니다 낭만김밥으로 바뀌엇어요

예전에 있던 김가네 정말 자주갔던곳인데 어느새 낭만김밥으로 바뀌어 있더군요 근데 낭만 김밥 너무 맛있어요 주인이 같은 것 같기도 하고 외국인들 비중이 더 많은것같아요 보통 김가네 입니다 관광객이 많아 좀 북적거리기는 하지만 간단하게 식사 해결하기에는 괜찮습니다 김가네 명동점 좋습니다 김가네야 기본 퀄리티를 보장하니 왠만한 김가네는 가볍게 한끼 식사하시기 좋죠 김가네 명동점은 위치가 위치이니만큼 항상 손님이 많습니다 명동 근처를 방문하여 간단히 한끼를 해결해야할때 이용하시기 추천합니다

김가네 대학로본점 본점에서 즐기는 다양한 김밥 정감있는 김밥 맛 김가네 본점 김가네 여기가 원조집 대학로 김가네

한국 전역에 있는 김가네 본점이라 그런지 다른 지점에 비해 같은 음식도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맛있는 김밥의 명가 김가네 그 본점입니다김밥 외에도 다양한 분식 및 식사 메뉴가 있습니다 전통 때문인지 가게가 좁아서인지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김가네 본점입니다 맛은 김가네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고 혼잡하지만 혼밥하기 좋습니다 추천 요즘 에는 김밥 체인이 많아 종류도 많아 졌지만 개인 적으로 김가네 깁밥이 항상 맞네요 대학고 가면 자주 들리는 곳 김라 세트 먹었습니다 역시 환상궁합 김밥 속이 꽉 차고 라면 국물 시원하고 맛있었다 사람이 좀 많다

김가네 삼릉공원점 김밥속이 부실

김가네 싸지도않은데 속이 너무 부실하더라구요참치김밥김가네 김밥시켰는데 김가네김밥이 특히 밥만 많이 넣어주셔서 실망했네요

김가네 평내점 분식

한식 분식 김밥 등등 많아요 집에서 밥 먹기 싫은 날이네요 그래서 울 옆 동네 남양주 평내동 맛집 김가네서 저녁 먹었어요 김가네야 뭐 워낙 친숙한 브랜드라 예전부터 자주 먹었었어요 평내점이 이번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매장은 아담하지만 무척 깔끔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티가 팍팍 나요 남양주 평내동 맛집 김가네 메뉴판이에요 한식 분식 김밥 등등 많아요 우리는 라볶이 바지락칼국수 김치볶음밥 돈까스를 주문했답니다 맛있게 먹는 팁이 나와 있구요 앞면은 메뉴판이구요 뒷면은 수저받침으로 사용할수가 있네요 아이디어가 돋보였어요 단촐한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피풍당-비펑탕-避风塘-홍콩음식-중국에서-맛보기-비펀탕

 

'피풍당, 비펑탕 (避风塘)' 홍콩음식 중국에서 맛보기, 비펀탕!

홍콩음식 중국에서 맛보기, 비펀탕! 이게 다해서 111위안!(칭따오 작은거 한병 더해서) 나름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딤섬집도 맛있다는걸 다음날에 알았다는거..ㅎㅎ 한번쯤은..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