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주변 맛집 / 우림정식당 서소문동 부대찌개가 맛있는 우림정 부대찌개는 언제가 이곳으로 갑니다

2019. 12. 30. 10:25맛집

우림정식당 서소문동 부대찌개가 맛있는 우림정 부대찌개는 언제가 이곳으로 갑니다

부대찌개는 언제가 이곳으로 갑니다

서울시청 근처가 직장이라 주변 식당을 자주 가는데 겨울에는 진짜 자주가는 곳이에요 부대찌개도 맛있고 생선구이도 맛있어서 4며이상 가면 부대찌개와 구이 같이 주문해서 먹어요 1층은 테이블이고 2층은 신발 벗고 들어가는 자리도 있어요

서소문동 부대찌개가 맛있는 우림정

점심에는 인근의 회사원들로 붐빕니다우림정은 대표메뉴가 부대찌개입니다4명이면 부대찌개 3인분 파닥불고기 1인분 이렇게 시키면 정말 행복하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강남식당 한식

까치네 종합분식

헝그리가 분식집에 가는 경우는 드물다             이상하게 떡볶이가 안땡기는 헝그리 빈그릇과 유일하게 다른점 하나             그런데 왠일로 분식이 땡겼던 이날               뿡써니와 핫요가로 지방을 태우러 가기 전 들린 곳 까치네               우린 다이어트 중이니 가볍게 먹자고 해서 들어옴 분식                   분식의 매력 엄청 많은 메뉴         가격은 문안하다 아니 요즘 같은 세상에 엄청 싼 편이줴           우선 김치만두 2500원             금방 나왔어용 까치네에 오게된 이유         길 가에 만두를 푹푹 찌고 있지용             워매         속이 가득 차있똬               요렇게 단무지랑 한입에 쏙 우항우항         맵지도 않고 맛있음               치즈라뽁이 4000원               우왕 지금 김느님 이거 보면

고려보쌈 족발,보쌈

오랜만에 방문해 본 고려 보쌈 작년 여름이 후 처음 방문인듯하네요 사무실 근처 무교동 맛집 중에 이만한 보쌈집 찾기는 어렵던데요 제 입맛에 맞는 보쌈집이 이곳인듯합니다 이곳에 오면 항상 보쌈 정식을 주문합니다 살만보다는 섞어로 8천 원 많은 고기가 먹고 싶을 때는 2천 원 더 비싼 특정식으로 주문을 예전에 이곳이 고려 삼계탕이었는데 그때도 가끔 찾아와 먹곤 했죠 그때 삼계탕도 맛있었는데 근처에 먹을만한 삼계탕 집에 없어서 아쉽긴 하더군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밑반찬이 좀 바뀌었더군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낙지젓은 그대로네요 도라지무침도 시금치무침도 살짝 단맛이 돌긴 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제가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해서요 보쌈에 상추는 빠질 수 없죠 청양고추 두어 개 정도 있으면 좋은데 달라고 하면 주실듯합니다 살과 비계가 골고루 나와서 섞어 매일 담그시는듯한 보쌈김치 이 두 개 때문에 제가 이곳을 무교동 맛집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저를 위한 소박한 점심 한상 늦은 점심

컨퍼런스하우스달개비 한정식

주차를 하고 들어갔는데 한정식집이라서 그런지 모두 룸형태여서 매우 프라이빗하게 되어있었어요 담소나누면서 먹다보니 대략 2시간 30분정도 먹었나봐요미자는 솔직히 한정식집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예전에 몇 번 가본 한정식집은 가짓수만 많고조미료는 거의 들어가지 않아서 너무나 건강한 맛이고좋아하는 고기보다는 야채와 해산물 위주의 식사여서그런데 달개비에서 나온 코스는 저 하나도 남기지 않고다 먹었어요 기자 간담회는 대한상공회 서울주교좌성당 옆 한정식 식당 달개비에서 진행된다첫날 비채 행사에 맞추어 신간 기자담회는 티타임 시간에 맞게 진행이 되고 많은 질문과 통역사를 통한 답변이 이루어진다 질문과 답변에 대한 항목들은 책의 범위를 넘어선 전체적인 부분을 포괄한다 참여하여 열심히 필기한 QA일부를 적어본다 Q 한국독자는 선생님에게 어떤 의미이신가요 어쨋든달개비는 한정식당이고 듣기로는 노무현 대통령과 박원순 서울시장이 종종 찾아갔다고 알고 있다 죤맛먹어본 한정식중 짱맛종업원 아주머니가 하는말이 집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영통-오성수산-황궁쟁반짜장-경기-수원시-중식당

 

영통 오성수산 / 황궁쟁반짜장 / 경기 수원시 중식당

황궁쟁반짜장 중식당 <매탄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짜장면이 땡기는 날 회사 근처 매탄동 맛집을 검색...은 아니고 오늘도 회사 동생 추천으로 저녁 먹으로 고고 회사 막내가 붕붕카가 있어서 내비 찍고 고고 개인..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