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곱창 / 덕소곱창 곱창,막창,양

2019. 12. 30. 14:28맛집

덕소곱창 곱창,막창,양

201615 덕소 곱창 덕소역 2번출구 세양청마루에 있는 곱창집 매주 화요일 휴무 화요일에 휴무라 그런가 화요일만 되면 곱창이 생각남 덕소곱창 메뉴 가게 내부는 엄청 넓고 천장도 높아요

원래 떡볶이 집 이였는데 장사가 잘 안되었나봐용 덕소 곱창으로 바뀌었죠 덕소 곱창은 배달 시키면 한시간은기본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매장와서 먹는게 나아요

동네에서 야채곱창은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용 그래서 저도 여기서만 먹는다능 알곱창 야채보다 곱창이 많이 나오는거즁 그래서 저는 야채1알곱1 이렇게 많이 주문한답니당 오늘 내가 먹을 메뉴는 오돌곱 곱창이랑 오돌뼈의 콜라보 생맥주도 판매하고 즉석곱창셀프로 해서 먹을시 음료 1병서비스 이건 아무래도여기가 너무 바쁘다 보니 사장님이 좀 편하실라고하신듯 근데 정작셀프로 먹는사람은 못봄 사장님이 해주시는게 더 맛나효 __입니다

제가 사는 곳 덕소 덕소인들에겐 매우 친숙한 맛집인데요

곱창을 볶지않고 구워 먹는 사람들에겐 호기심이 생길 곱창집이겠죠 서울사는 친구들을 에 데려왔더니 되게 신기해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맛있다고 했어요

덕소인으로서 뿌듯뿌듯0 먼저 덕소곱창의 메뉴에요

작년 구제역 파동으로 인하여 곱창가격이 인상됐었죠 1000원씩 인상된 가격이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에요

왜냐하면 맛과 양이 꽤나 만족스럽거든요

보통 친구와 단둘이 갔을때2명 2인분을 시켜먹구요

주로 야채곱창을 먹는편입니다

친구와 단둘이서 왔어요

그래서 저희는 야채곱창 2인분 을 시켰답니다

2인분이 꽤나 많아보이죠 사실 양이 이렇게나 많아 보이는건 냄비모양에 비밀이 있더라구요

냄비의 위쪽이 볼록하거든요

59년왕십리곱창 곱창,막창,양

이번주에 막창이 진짜 먹고싶어서 못참고 금요일밤에 신랑 빨리오라고 호출 호평동에서 완전 좋아했던 추억의 맛집 59년 왕십리곱창으로 고고씽 거의 8년전쯤 처음만나 자주 갔었는데 이전한 곳이 하남돼지집옆으로 갔다 추억의 호평동맛집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그맛 고대로 너무 맛있었다 확전 이전한 곳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듯싶다 확장이전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쾌적한 곱창집 가격은 1천원 인상한듯하다 우린 막창 양념구이 2인분 주문 소금구이도 먹고팠는데 담엔 소금구이 먹어봐야지 울 아들 현이를 위해 계란찜이랑 밥도 주문 연예인들 싸인이 많다 역시 맛집은 알아보는 법 막창을 연탄불인지에 굽고 계신 사장님 몰래 도찰 완전 맛나보인다 밑반찬들도 나오고 저 콩나물은 울 아들이 좋아라 했다 예전에는 얼큰한 어묵탕을 주셔서 어묵을 저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어묵탕은 없어졌다 오 비쥬얼 킹왕짱 확실히 맛있는 막창집이닷 마구마구 막 들어간다 양념2인분 소금1인분

바우네돌곱창 곱창,막창,양

바우네돌곱창 마석 소곱창 안여사 한푼날 곱창에 한이 맺힌 안여사 한풀이 한날 때는 바야흐로 작년 10월 곱창이 넘나 먹고 싶었다 연말에 잠시 막창볶음 정도 먹었는데 갈증이 해소된게 아니라 불씨가 된듯 이달 들어서는 점점 강도가 강해지더니 이번주는 폭발 단계 아놔 곱창 못먹어서 폭발하는 아지매 기사에 날뻔 그간 이웃님들 맛집 포스트에 왠 곱창집들이 줄지어 나오는지 미칠뻔 했네 그래서 짝꿍에게 선전포고 나 이번주에 곱창 못먹음 미칠것 같다고 그랬더니 시니가 복병 안나가요 시즌이 왔네그려 이번주에 월욜 외출후엔 현관밖에도 안나감 흐엉 나 곱창 먹을람 저녁에 나가야 하는디 빵언니는 내가 먹고 싶댔더니 본인이 먹고 왔다고 상도가 있는건데 이러지 맙시다요 출산전 마석에서 먹을수 있는 소곱창 집중 맛집 갠적으론 난 돼지곱창보단 소곱창이 좋더라 전화로 포장 안되겠냐고 진상도 떨었네 시니랑 가면 시니가 먹을수 있는 메뉴가 없어서 고민을 몇달 했는데 다시 찾아보니 바

훈비네곱창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용오늘은 제가 너무너무좋아하는 음식요즘들어 일주일에 12번은 먹고다닌것 같은 곱창 포스팅을 하려고해용             일상포스팅인뎁 키워드가 요게 잡혔네염 신기방기이번 폿팅은 배고파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먹방 포스팅 곱창먹고 싶어질 꺼예요 _ 야채곱창맛집 찾으시는 분들 요기가셈배고플때 가시면 더 꿀맛일꺼예염_             오늘 폿팅할 야채곱창이랍니당요건 저번에 제가 맥방중이라 올린 포스팅 마지막에 곱창먹고싶다 적었었는데결국 그날  동생한테 곱창 사오라해서 먹었어요 1인분 7000원 양인데 짱짱이지 않나유 훈비네곱창에서 사먹엇어염  훈비네 곱창 위치는요 사릉역에서 용정사거리 방향으로 쭈우우욱 걷다보면 농협지나서 바로보여용아니면 용정사거리에서 사릉역가는방향 다이소 건너편 농협옆이라눙요        새벽에 야식으로 포장해먹고 그 다음날 또 방문한 경기도 남양주시 사릉에 있는 훈비네곱창 외관입니당       사릉에는 곱창집이 몇개있는데용 제가 예

순이네곱창 곱창,막창,양

호평동 곱창맛집 순이네 곱창 넓고 깔끔하고 맛있는 순이네 곱창 더울때 생각나는 매운 맛 아프고 나면 더 생각나는 난 곱창을 사랑한다 기본찬 음료가 무한 리필이라 음료 좋아하는 분들 강추 저흰 탄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염둥군이 좋아하는 치즈 볶음밥 두개나 볶았다 능 배가 너무 불러서 공원 산책하다가 너무 더워서 빙수 먹으러 호평동 빙수 맛집 엘가로 고고 넘 늦게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ᆢ 사실 한가해서 더 좋았어요 염둥군과 보드게임도 하고 멜론 빙수가 먹고 싶긴 했지만ᆢ 염둥군이 좋아하는 망고 빙수로 남편은 일이 생겨 빙수 나오기전에 집으로 가버리고ᆢ 둘만 남았는데ᆢ 망고가 너무 많아서 사실 둘이 먹기엔 넘 큰 빙수였다 많이 남기고 왔더니 생각난다 비가 촉촉히 하루종일 내리더니 우리들을 불러모아줬지요 번개팅 비가 오니까 이유도 좋아요 우리들이 가볍게 만날수 있어서 가끔 찾는곳 순이네 곱창 곱창이 부드러워서 참 맛나요 음료는 셀프이면서 무한리필 상추 마늘 고추

https://kangkaya.tistory.com/entry/화정-현경-현경-화정나인원점-경기-고양시-중식당

 

화정 현경 / 현경 화정나인원점 / 경기 고양시 중식당

현경 화정나인원점 중식당 현경 화정나인원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72번길 3 대경프라자 II 2층 지도보기 메뉴 및 가격정보는 홈페이지 올렸으니 확인하시면 되구요.

kangka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