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엔씨백화점 맛집 / 반궁 NC백화점부산대점 한정식

2020. 1. 6. 10:54맛집

반궁 NC백화점부산대점 한정식

그래서 들리게 된 반궁 한정식집이다

신년을 맞아 모임이 많은데식당 찾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제가 좋은 한정식집 소개 해 드릴게요 반궁 NC백화점부산대점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2 NC백화점부산대점 6F 지도보기 제가 항상 가는 한정식 집이랍니다

부산대 반궁은 맛있는 한식을판매하는 한정식 집이랍니다

부산대 한정식집 반궁의 실내 모습이에요

그만큼 한식이 간이 딱 맞고 맛있는 반찬들만 나온답니다 가게 분위기가 따뜻하고 정감가는한정식집 분위기에서뭔가 조금 현대적인 느낌이 있어요

동태탕과 소고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메뉴만 있길래 가격도 적당하고 바로 주문 한정식집에 와서 한식을 먹을때제일 중요한 밥 바로 돌솥 곤드레밥인데요

확실히 한정식 집이기 때문에조미료도 안 넣고 해서 그런지애기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많으셔요부산대 NC백화점 안에 있어 그렇게 소란스럽지도 않아서조용하게 한식 밥 한끼 먹기 정말 좋답니다

맛있는 한정식부산대 한식 잘하는 반궁에서 식사하세요

2018년2월4일 부산 장전동 반궁아 포스팅 시간이 갈수록 포스팅하는 시간이 늦어진다내 시간 감각의 문제려나시간이 가는지도 모르고 미루다보니 일주일이 흘렸네오랜만에 부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로 약속을 했다

부산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갑자기 그 친구가 생각났고 전날 전화했다가 다음날 차나 한잔하자며 보기로 했었는데 친구가 아기를 낳고 조리할때도 가보지 못한것이 마음에 걸려 NC백화점에서 아기 옷을 사고 밥을 먹고 움직이기로 했다

그래서 들리게 된 반궁 한정식집이다

흔한 백화점 푸드코드 입구아무래도 고퀄처럼 만든 식당이라 그런지 예약석도 있었고 테이블수도 많았다

인테리어를 좀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도 좀 있었고 식사에 방해되는 것 같아서 두컷만 찍었다

아 여기가 오래된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테이블은 그렇다치고 의자가 너무 불편했다

친구가 의자에 앉았는데 푹 꺼져서 의자를 바꿔앉았다

징기스 NC점 육류,고기요리

전 회사 다니면서 양고기의 맛을 알았는데 이게 무슨 파블로프의 개처럼 추운 바람만 불면 생각이 나는 음식이 되었지룡느끼하고 헤비한 게 겨울에 먹으면 최고실제로 홋카이도 여행갈 때마다 여러 징기스칸 타베호다이 식당에 가서 주구장창 먹었던 나의 재작년과 작년가곱의 곱창을 참 좋아하는데 거기 들어가는 길에 너무 엣지 있는 분위기 있는 징기스칸 요리점이 있어서 머리 끝내고 달려갔지요 머리하면 다음날 감으면 안 되는데 고기 냄새 밸 거 생각하고 갔다 예약도 되는 거 같더긔 화장실 실내고 남녀분리 나 이런 거 중시함 매 포스팅마다 말해서 이제 다 아실각사실 저는 누린내 나는 양고기도 잘 먹고 안 나면 안 나는대로 잘 먹는 편인데 징기스는 그렇게 양 누린내가 심하지 않아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참으로 좋을듯하다는 생각을 했읍니다 블로거의 기본 자세 메뉴판 찍기 예전에 2인 세트 5만원 미만인가 초반대에도 있었던 거 같은데

유달리 부산대점 카페

하지만 예전만큼 많이 못 먹겠더라 내 배는 반성해야한다그리구 부산대 NC백화점 바로 앞에 있던 카페  유달리 유달리 부산대점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64번길 1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부산대 카페 유달리 카페 내부는 깔끔한 느낌 나는 복숭아자두 쥬스 울원이는 메론라떼부산대 카페 유달리의 메론 라떼는 진짜 메론을 갈아서 우유와 함께 먹는 맛복숭아 자두도 신선한 과일을 바로 갈아준 맛 복숭아 자두 핵 상큼 내 취향 저격카페 유달리에서는 저렇게 보틀에 담아주는데 그대로 집에 가져가면 된다나 너무 신기해가지고 안그래도 보틀 하나 사려구했는데 잘됐다 싶었음 희희음료를 다 먹구 나면 보틀도 깨끗하게 직접 세척해주신다 국민 그릇에 담긴 피자듀 집에 와서 피자두를 먹었다 건강하게 만나쟈 꾸르야 하투하투동래 롯백에서

리미니 부산대NC점 이탈리아음식

_이탈리아음식점답게 분위기도 굉장히 럭셔리합니다 좀 있음 점심 시간 인데 맛난 점심 드세용s520083 리미니 NC백화점부산대점 금정구 장전동 양식 이탈리아음식 추천맛집 디너의여왕 여왕이가 추천하는 금정구맛집 리미니 NC백화점부산대점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40 NC백화점부산대점 6F diqkr  유달리 파스타가 땡기는 날이가끔 있답니다 부산대 맛집 리미니 RIMINI 통새우 피자와 꾸덕크림 새우 파스타 D 엄마랑 NC 부산대점에 쇼핑하러 갔다가 먹은 주말의 런치 리미니의 피자 파스타는 존맛탱 부산대맛집 피자 파스타 모두 새우새우한데 리미니 부산대점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40 NC백화점부산대점 6F 베스트 메뉴라는 크리스피통새우피자와 파스타는 꾸

본죽 대전은행동점 죽

그래서 뭐 해먹기도 귀찮고 속도 아파서 대전 은행동에 있는 본죽에 다녀왔습니다 본죽 쇠고기미역죽 보통 죽하면 저는 전복죽 게살죽 같은 걸 떠올리는데요 본죽은 죽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재료가 낭낭히 들어가 있어서한그릇 다 먹으면 몸보신 제대로 하느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뜨거운 죽 한 숟갈 차가운 동치미 한 숟갈뜨겁고 차갑고 아주 맛있습니다 요새는 죽도 그냥 흰죽이 아니라 먹기 좋고기호에 따라 맵고 짠 맛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쇠고기 육개장 죽에 도전해보려구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죽으로 속 따뜻히 데워주는 한끼 식사 어떨까요 본죽 대전은행동점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 498 동남빌딩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본죽 메뉴 신메뉴 쇠고기 육개장죽 본죽에서 죽먹었어용장염이 걸렸을때 의사쌤이 속좀 비우라며당분간 부드러운 음식만 먹으라 하더라구용그래서 죽먹으

https://robbfood.xyz/entry/경기-광주시-맛집-사랑채

 

경기 광주시 맛집 '사랑채'

사랑채 한정식 방문 후기 여러가지가 맛이있고 깔끔하게정돈하면서 내집처럼 편합니다. 점심하기 좋아요 엄청맜있어요! 게장이 제격임 그래도 몇년전에는 괜찮았는데 지난번 먹어보고는 다신 안가요~~ 맛있는 곳..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