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호텔 서울 술집 / 경성갈비 삼성역 파크하얏트서울 뒷편에 야키니쿠집 삼성역 경성갈비

2019. 12. 28. 06:25맛집

경성갈비 삼성역 파크하얏트서울 뒷편에 야키니쿠집 삼성역 경성갈비

삼성역 경성갈비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았다 고기에 동치미와 김치 그리고 야채들이 고기와 조화를 어울리는 반찬이였다 선지해장국이 국물이 진하고 고기는 부드러웠음

삼성역 파크하얏트서울 뒷편에 야키니쿠집

삼성역 2번출구 하얏트호텔 뒷편에 위치 숯불갈비전문점으로 주차장도 구비맛도 괜찮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편 살짝얼린 소주도 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기 좋음 야끼니쿠외에도 호르몬소곱창과 육회 냉면등도 판매 실내가 제법 넓어서 단체회식으로도 많이 오는듯함

라코르테 이탈리아음식

안녕하세요 MSD동물약품입니다 울긋불긋 만개한 단풍도 보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일상에서의 피로를 잠시나마 잊고 싶은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반려동물의 출입이 제한된 공간이 많아 고민이셨던 펫팸을 위해 MSD동물약품 블로그가 분위기 좋은 서울 애견동반식당을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남산 라코르테 이미지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단풍의 끝자락 반려견과 함께 남산으로 산책을 떠나셨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라코르테에서 맛있는 식사 혹은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대표 메뉴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봉골레 고르곤졸라피자가 있는데요 넓은 잔디 정원이 있어 반려견과 함께 주변 경치도 감상하고 식사나 차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곳의 명당 자리는 테라스 석인데요 반려견과 함께 동반할 경우 자연 속으로 피크닉을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조경이 멋진 이 곳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멋

라쿠치나 모임장소 라쿠치나 좋은 뷰 음식은 별로

하얏트호텔 근처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다 높은곳에 있어서 그런지 야경이 아름다웠음 해산물수프랑 카프리제가 맛있었다 화이트와인도 바디감이 가벼워 좋았다 미슐랭이라고 했던 거 같아 기대했는데 음식이 너무 별로라 놀랐던 기억 남산타워가 보이는 뷰는 좋습니다 코스요리를 시켰는데 에피타이저부터 말라비틀어진 돼지고기 요리가 나왔고 메인으로 나온 양갈비도 미디움 레어로 시켰음에도 굽기가 정확하지 않고 겉이 너무 딱딱해 나이프가 잘 들어가지 않는 지경이었음 에어컨에서 물이 떨어져 음식으로 들어가는데 얘기했더니 어쩔 수 없다고만 대답하는 직원들의 접객태도도 매우 별로 그나마 뷰가 좋아서 별점 2개 드립니다

바람산 술집

여름 끝나기전 또 와야지 와 진짜 주변인들에게 강제추천하고 싶은곳 봄 여름에 최적화된 선선한 밤공기 즐기면서 야외 테라스에서 술 먹으면 아주 끝장나는 그런곳 어제 발견해또요 어제 저를 넘나 행복하게 만들어줬던 신촌 분위기 좋은 술집 바람산 이런 목련꽃 아래 테라스에서 술 마실 수 이써여 좋다 너무 좋다만 몇번을 말했는지 진짜 원래 선선한 밤공기가 좋길래 여의도 한강공원 갈까하다가 신발이 불편하다는 걸 깨닫고 야외테라스가 있다는 이곳에 대신 온건데 여의도 한강공원 안간거 후회하나도 안됨 이러케 인생샷도 건질수 있어욬 만개한 목련빨 받기 제가 사진에서 앉아있는 딱 저자리가 저희가 앉아 술 마신 자린데 대박이지 않나요 신촌 메인 거리 말구 좀 안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만 찾아오는듯 신촌 조용한 술집 으로도 추우처언 신촌 분위기 좋은 술집 바람산 기본안주는 두부랑 오뎅 나중에 와인 한 잔 추가로 시키니 감자칩도 기본안주로 주시더라구요 아 이런 숨겨진 신촌

어도 매운탕,해물탕

수업있어서 나갔더니 점심이라며 핑크가 회를 노래를 부르더니 나온김에 보고들어가라며 여의도로 저를 꼬셔내더라니요 여의도로 고고해서 원래 가려던 곳은 점심 특선이 그닥 마음에 안든다며 같은 건물 지하로 갔어요 어도 일식집이다 얼마만인고 역시 일식은 깔끔함이네요 계란 맛있다며 핑크 추천 회가 나오면 싸서 먹으래요 정갈하니 좋았어요 회가 회가 싱싱하니 여름에는회먹지 말라하는데 맛이 이리도 좋은데 양도 은근 많아서 좋아요 제가 안좋아하는 무리들 다 핑크 몫으로 초밥도 퀄리티가 꽤나 괜찮았던거 같아요 여의도 회사 근처 일식집이라 그런지 튀김이랑 오징어볶음 다이어트중이라 조절을 했음에도 엄청 쳐묵쳐묵 못생긴 얼굴 담느라 핑크 고생했네요 맛있었거든요 마눌 맛있는거 먹이고 싶었다며 신경써준 핑크에게 박수를 코스의 끝을 달려가는 탕 맛이 고수가 약간 들어간건지 약간 묘한 맛이 있었어요 과일과 매실이었나 암튼 점심세트치고는 가격이 35000원이니 비싼편이지만 괜찮았어요 요

https://blogfood.xyz/entry/능이버섯백숙-백숙삼계탕-서울-중랑구-맛집

 

능이버섯백숙 / 백숙,삼계탕 / 서울 중랑구 맛집

능이버섯백숙 백숙,삼계탕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18개 / 평점 4.4 능이버섯백숙 / 백숙,삼계탕 대표메뉴 능이버섯 닭백숙, 영양찰밥 50,000원 능이버섯 오리백숙, 영양찰밥 55,000원 능이버섯 삼계탕 9,000..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