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동 / 빛나는바다 용현점 생선회

2019. 12. 31. 12:48맛집

빛나는바다 용현점 생선회

안되겠다는 생각에 총무를 맡고있는 집사람이 올해는 2개월에 한번씩은 무조건 만나자며 첫번째로 자리를 잡은 곳이 용현동의 빛나는 바다라는 수산물집이었습니다

그중에 우리가 이맘때부터 가을 전까지 자주 가는 회덮밥 맛있는 그 집 용현동 빛나는 바다로 데려갑니다

할머니댁이 의정부 용현동에 있어서 오늘은 빛나는 바다 용현점을 방문해보았답니다

바다의 맛 정말 얼큰함이 최고인 매운탕으로 주말 의정부 용현동 맛집 빛나는 바다에서 가족과의 외식을 기분좋게 끝낼수있었답니다

빛나는회집 용현동빛나는회집 용현동 의정부 맛집 빛나는 바다 위치는 용현동에 위치 송산주공 7단지 버스정류장 하차 또는 마을버스 203번도 간답니당 위치 먼저 보여드릴께요

대하 후기도 남길꼐요 그럼 안녕 의정부 맛집 의정부 물회 일식집 빛나는바다 언젠가 주말쯤 너무너무 더워를 남발하다가 오빠랑 물회먹자 고 서로 꽂혀서 사실 내가 물회가 먹고싶었음 의정부에 물회잘한다고 블로그에 소문나있어서 직접 찾아가봄 근데 흠_ 비주얼보다 맛이 부실했어 아무튼 포스팅 시작 의정부 경전철역 인근에 위치한 빛나는바다 이근처에 꽤 외식할만한 식당이 많음 오픈한지는 얼마안된거 같은데 왠지 분위기도 핑크로 핫하고 블로그에 맛있다는 평만믿고 달려갔슴 빛나는바다 0318535651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3133 용현초등학교 맞은편 주유소 옆에있으뮤 주차 오케이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안되서그런지 어항이 깨끗깨끗 여긴 그릇들이 참 여심을 솔솔달래주는 느낌 벚꽃 흐드러지는 물잔이며 식기들 그건 맘에 들었어유 당연히 물회먹으러 왔응게 물회를 주문하려는데 여기는 물회냉면 이라는걸 1인분에 8천원에 팔더라구용 그래서 걍 둘이 물회냉면 2개먹을라했는데 여기 종업원분께서 물회 본품으로 주문하면 스끼다시도 많이 나온데서 쏠랑 물회로 주문 허헣 물티슈부터 두둥 체인점문의 응 패스 그리고 나온 문제의 스끼다시들 클로렐라로 만들어진듯한 냉소바 오징어 한젓갈하고 야채들 들어있는 정체모를것 알아서 초장에 비벼먹으라는데 어짜피 물회먹을거니까 손도안댔엉 그리고 콘버터 직을직을 기름이 조콤 많았어유 누가 발라주지않으면 먹지못하는 꽁취 요건 둘다 에러 아무튼 요렇게 스끼다시가 나오고 물회는 27000원 그리고 국수소면은 별도로 2000원내고 추가주문힁 먹는내내 누렁이랑 물회냉면주문할걸이라며 불꽃 아이컨텍 물회는 생각멩키로 평범했음 우리동네 천회수산이나 속초 봉포머구리에 비해서 그닥 특별하지않았던 육수맛 그리고 회의 구성들 보기엔 맛있어 보임응사실 맛있게 사진이 잘찍혔음 때문에 최근 내 포스팅을 보고 먹으러 갔는데 별루였다

의정부 맛집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 용현동 횟집 빛나는 바다 의정부로 이사왔을때부터 눈이 가던 의정부 맛집 맨날 지나다니는 길목인데 무슨 횟집에 사람이 저렇게 많은가 싶을정도로 신기했던 곳 그곳은 바로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의정부 맛집 용현동 횟집 빛나는 바다 이다

여기가 바로 의정부 용현동 횟집 빛나는 바다 SK주유소랑 빛나는 바다 사이로 들어가면 우리집이 나오는데 맨날 지나가는 길이고 내가 주유하는 저 SK 주유소 바로 옆인 이곳을 1년 반만에 와봄 빛나는 바다 용현점은 1층과 2층으로 엄청 넓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다

오픈형 주방이라서 더 맘에든다 주방안도 엄청 깔끔 깨끗 메뉴도 엄청나게 많다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3133 도로명주소 경기 의정부시 충의로 95 전화번호 031 853 5651 오빠님이 저번에는 신시가지 쪽으로 가봤으니 이번에는 용현점을 가보자고 여기가 신시가지점보다 훨씬 크네요

의정부 용현동 빛나는바다 우럭회 해물모듬 집근처에 큰 횟집이 있어서 우럭회 먹으러 한번 가봤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못다나눈 얘기중 공간도 넓직하고 굿굿의정부 용현동 모임장소 찾는 분들은 빛나는 바다 추천해요

by 류센스 용현동 횟집 빛나는바다 아빠랑 지난 번 런치정식 먹은 뒤로 두번째 방문임 4인 먹으면 적당한 22만원짜리 스폐셜코스 시켰는데 음회는 괜찮았지만 스끼다시가 부실하구 나오는 속도도 그저 그렇구 다시 가게 될까 싶은 곳 전복도 하나밖에 안 나와 멍게 해삼은 원래 내가 안 먹는 것들이고 랍스타도 나오는 스폐셜 코스 엄청 맛있다

곤 못하겠듬 내 돈 내고 먹은 건 아니라서 아까운 건 없었지만 대체적으로 아쉬웠던 용현동 빛나는바다 이 외에도 찌개 마끼 알밥 초밥 등등 내어주심 근데 점심 1만원대 정식에도 1인 1알밥 쥬시던데 스폐셜 코스는 알밥이 좀 더 큰 뚝배기로 한개 끝 테이블에 사람이 네명인뎅 부족해 이 금액이면 회가 더 실하게 나오는 곳으로 갈래 용현동 횟집 빛나는바다 2층 단독 건물이라서 단체 회식하기 좋고 앞에 주차장도 널찍한 건 굿 의정부 용현동 맛집 빛나는 바다 홧집 우리동네 늘 오면서 블로그에는 처음올려본다 깔끔하고 양도 푸짐한 횟집 저녁에 먹었던 잘나온 회는 다음에 올리고 오늘은 점심겸 정식으로 주문했다

의정부 생신 가족 좋다 오픈때부터 한달에 몇번씩 꾸준하게 가던 용현동 빛나는바다에 오랫만에 다녀왔네요

용현동 맛집 빛나는바다는 갈때마다 기분좋게 술과 회를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아합니다

피자얀 본점 피자

저희 회원님께서 운영하시는 피자얀 이라고 하는 곳에서 시켜먹은 게살 피자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월요일헬요일 아닙니다 잘 보내셨는지요 역시나 피트니스 클럽이나 피티 스튜디오는 월요일이 제일 바쁜 하루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배럴핏에 사진으로 데코레이션을 좀 해보았습니다 조금씩 변하는 모습을 회원님께 보여드려야 재미도 있을거 같고 겨울이 다가오니 약간 휑 한 기분도 들고 해서 이곳저곳에 사진을 조금 붙여보았는데요 들어오시는 입구 게시판에 뙇 진현쌤태용쌤진규쌤용주쌤주연쌤 요렇게 다섯분의 선생님들 사진도 있고요 빽선수 회원님 사진도 있습니다 요렇게 유리벽쪽에는 선생님들 대회 사진과 프로필 사진으로 꾸며 보았는데요 주문할땐 큰 사진일줄 알았는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작아서 당황 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방패가 꽂혀 있는 벽면에도 멋지고 섹시한 쌤들의 사진으로 채워 보았는데요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몇장 더 주문을 해야할듯 하네요 뭔가 한번에 되는게 없어이런

토지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용현동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서 다녀온 토지서서갈비에요 이미 인천용현동토지금고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여이날은 그래도 테이블은 찼지만 줄서있을 정도는 아니여서 다행평소에는 엄청 줄서잇는다고 하더라구여      용현동 토지금고 토지서서갈비 메뉴에요 육즙 대박이져짱짱 생갈비에 양념해서 나오는서서갈비인데 진짜 맛나더라구여기본찬으로 나오는 깻잎짱아찌에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나여용현동에 사는 친구가 데리고 온 서서갈비인데 이 친구가 평소에도 동네라서엄청 자주간다고 하더라구여친구덕에 돼지껍데기 써비스완전 단골이래여진짜 배부른데 써비스로 주신거니먹어야 겟다며 와구와구 먹었는데왠걸 쫄깃쫄깃하니 완전 맛잇어여이또한 엄지척이제 31살인 저희들은고기를 먹어도 탄수화물이 빠지면 안되다며라스트로 주먹밥 먹고 나왔어여친구가 자기네동네 와준게 고마웠는지맛난 츄러스아이스크림도 쏴서이날 정말 맛난것도 먹고오랜만에 만난 고등학교 친구들이랑수다도 엄청 떨고 재밌었어여 주소 인천 남구 용현동 627221연락처 여0328

본초불닭발 용현점 닭발

저는 가족들과 친구들이 있는 인천 용현동에 자주 갑니다 이곳 용현동에서는 진심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인천 용현동 맛집용현동 닭발맛집 하면 바로 이곳아담한 가게 내부에 손님들이 아주그냥 바글바글해요 용현동에서도 대로변이 아닌 살짝 이면도로에 있는데토지금고맛집들이 즐비한 곳이라고 하더군요 용현동 닭발 집에는 오뎅탕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다들 모일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우리는 용현동에 어딘가에서 만났고근처 자주 가는 닭발집으로 고고 인천 닭발 하면 또 이집을 맛집으로 빼놓을 수가 없다 인천 본초불닭발 용현동 맛집 그 중에서도 닭발과 오돌뼈를 진짜 침 질질 흘리며 맛나게 먹었던 집이름이 무색하지 않는 맛있는 곳이다 인천 용현동 토지금고 맛집이라고도 알려진 곳이날 이곳의 메뉴란 메뉴는 거의 모든것을 맛 본것 같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다보니 어느새 해가 뉘엿뉘엿 지고본초불닭 가게입구에는 어느새 대기자까지 늘

하정식당 한식

용현동 삼겹살 하정식당 오래간만에 용현동을 간날 요번에는 삼겹살먹으러 인천을 가면 신포닭 아니면 감자탕을 주로 먹었는데 새로운곳임 심지어 요날은 소래포구갔다가 인처갔다 바로 용현동하나로마트쪽 차로변이라 이거찍다 사고날뻔 하 정 정 육 점 옆으로 식당이랑 연결 되있다 이름이 몬가 낯설지않아 좋다 히히 안엔 진짜 정육점 역시나 아저씨들의 핫플레이스 8시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가득 자리도 여기랑 뒤에 방도 있다고 함 메뉴판 삼겹살 10000원 국내산 당당히 써있음 천정명이 어색하고 인증한 CJ프레시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주문하자마자 밑반찬보다 먼저 나와버린 고기 배고푸다 고놈 참 두툼하니 잘썰렸네 밑반찬 김치가 진짜 맛있다 고추는 알아서 청양이로 삼겹살과 함께 구어먹어 삼겹살 먹고 한입으로 아삭 알타리 사랑 사람이 되기 위해 마늘은 가득 칙 익어가면 이제 시식타임 깻잎을 무지 좋

https://bobobobogu.tistory.com/entry/경주-생고기-제작소-생고기-제작소-인천-계양구-한식

 

경주 생고기 제작소 / 생고기 제작소 / 인천 계양구 한식

생고기 제작소 한식 인천 아라벳길에서 텐트치고 데이트 즐기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급으로 삼겹살 무한리필집 검색 왜냐? 우리는 1인 1닭하는 커플 움하하하무한리필집 가서 먹방을 보여주기로 했음 아자아자(나..

bobobobog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