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마리스 서울 / 드마리스 목동점 해산물뷔페

2019. 12. 27. 20:22맛집

드마리스 목동점 해산물뷔페

이제 본격적으로 드마리스 씨푸드 해산물 뷔페를 둘러볼게요 뷔페 내부는 깔끔하고 단정한 편이었고 이른 11시12시 사이에는 손님이 적은 편이었으나 돌잔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2시반1시부터는 손님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아 몇년만에 방문인가감회가 새롭습니다

예전 생각도 나고 그때 만난 가족들도 생각나고 하네요

이곳이 새롭게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무슨 소리인가요

하시는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이전에 이곳 목동 드마리스가 예전 델쿠마라였습니다

그때 협력으로 운영도 했고 해서 참 많이 왔었터라 감회가 새로워서 설명도 안드리고 시작 했네요

죄송합니다

오늘은 예전 델쿠마라가 몇년동안 운영을 안하다가 새롭게 이름을 건목동 드마리스 돌잔치 돌스냅 정보 드리면서 사진들로 또 글로 많은 정보 드리겠습니다

실내는 예전의 모습과 많이 바뀌고 단장이 되었지만외부는 역시 변함이 없더라구요

몇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제가 많이 촬영했던 곳이라촬영 동선과 방향 스킬은 다시금 생각나 수월하게 준비가 되었고 바로 촬영에 들어 갔습니다

우리 아기도 저를 보고 환하게 웃어 주고 있습니다

실내도 둘러 봤지만 아시다시피 4타임으로 운영이 되기에실내에서의 촬영은 첫 타임이 아니면 입장 시간안에 들어가서 실내 컷을 찍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제가 간 타임은 저녁 타임이라 역시 마찬 가지였구요

자꾸 몇시 이후에 룸 입장이 가능하다고 지금 청소 하는중이라고 언지를 줘서 살짝 그랬지만뭐 저에게 돌스냅을 맡겨 주신 가족은 제가 야외에서 충분히 그시간 아름답고 이쁘게 담아 드릴수 있으니걱정 없으시겠죠 우리 오빠도 동생에 생일을 축하 하는 의미로 볼에 가볍게 입맞춤을 해주고 있네요

드마리스 수원점 해산물뷔페

수원웨딩홀드마리스수원드마리스드마리스수원점 안녕하세용이 무더위에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연이은 폭염에 정말 기진맥진 잠시 밖에 나가 있어도어찌나 덥던지가만히 서 있어도땀이 주르륵 흐르더라구요 이번주 아이 어린이집 방학이라정말로 더더더 덥네요 휴더우니 자꾸 게을러지고찍어 놓은 사진은 많은데 자꾸 밀리니포스팅 하기 싫어지니더늦기 전에친한 동생 결혼식 다녀오고 나서감동 받은 포스팅 올려봐용혹시나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께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얼마전에는 주말 친한 동생 결혼식이수원에서 있었어요 오랫만에 결혼식 나들이라살짝 들떴었네요 이상하게 요즘 결혼하는커플들 보면 그렇게 제가 다 설레요그런데 신기하게도 드마리스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하길래 잉 거기가 웨딩홀이었나 검색을 해보니 드마리스 수원점의 경우 수원웨딩홀을 따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용 일반 웨딩홀도 아닌 이쁜 하우스웨딩으로용

드마리스 인천점 해산물뷔페

이름 까먹음 그리고 사실 드마리스는 해산물뷔페입니다 푸드코너도 전체적으로 길게 뻗어 있고시푸드 레스토랑답게 즉석 해산물뷔페 음식이 많이 있었어요 니까용 해산물뷔페에 회가 빠지면 안되지욥연어에 광어에우와참치까지 있었어욥 꽃게는 동생이 없으면 썬아는 먹지 않아욥동생은 거의 달인 수준이라 휙휙살을 잘만 발라주는뎅저는 암만해도 노동력대비 먹는게 없더라구요 연말엔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좋겠죠 어떤 것부터 먹어야 할지접시를 채우기 전에 일단 둘러보기로 드마리스 하면 씨푸드 해산물 뷔페인 만큼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있지요 드마리스는 정말 오랜만이다 뷔페를 진짜 좋아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이젠 사실 그닥 뷔페를 좋아하진 않는다맛이 너무 자극적이고 귀찮고 배불러서이번 주말엔 현지 돌잔치

드마리스 뷔페 메뉴 진짜 많아요

가격이 살짝 있는 편이라 평소에는 가기 어렵지만 기념일 같은 날에 들르기 좋은 곳입니다 뷔페 메뉴가 굉장히 많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아 추천하는 음식점입니다 초밥이나 회의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드마리스 음식 종류와 규모가 대단한 뷔페 식당

식당이 정말 넓고 음식 종류도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음식 한 번 가지러 다녀오기가 너무 멀어요 음식 맛은 대체로 다 좋았어요 씨푸드도 괜찮았구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은평구-맛집-장충당-불광점

 

서울 은평구 맛집 '장충당 불광점'

장충당 불광점 족발,보쌈 맛도좋고 이모님들 인심도 좋은 장충당 족발 불광동에 위치한 족발집 장충당 불광점입니다 방문 후기 음식이 깨끗하고 맛도 좋았어요 ! 리뷰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