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명가원 가격 / 명가원 한식

2019. 12. 28. 19:43맛집

명가원 한식

하기사 이시간에 고기를 먹기에는 좀 빠르긴하지 바닥이 뚫려있는 편안한 좌식탁자 편안한 식탁단체회식도 충분한 공간이다

그러나 밑반찬과 샐러드 등을 너무 많이 먹어서인지둘이서 소자를 다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 벽의 인테리어도 독특한 한식 스타일 젊은 친구들이 하는 식당인지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옴총  먹어버릴껍니다

안녕하세요

쑤 입니다

볼일 보러 나갔는데 애매하게 점심시간이 걸릴꺼 같은거에요

그래서 급하게 친구를 불러서 점심을 먹고들어왔답니다

메뉴를 고민하려다가우리가  뭘 고민하니무조건 고기지 라고 결론을 내린후 갈비를 먹으러 갔답니다

명가원  신용동 첨단2지구에 위치하여 있는 명가원은요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주소를 찍고 간판이 있길래 차를 대고 봤더니간판에 뒷쪽에 있다고 써져 있더라구요

주차할곳도 많으니 걱정마지고 오세요

밖에서 가격 및 메뉴도 확인할 수 있구요

첨단맛집인 명가원에서는 갈비는3인분 이상 주문시 이태리 화덕피자도 주신다네요

좌식은 엄청 넓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셔도 좋으실꺼 같아요

명가원 한정식

그나저나 저는 어제 고급지게 랍스터가 포함된 한정식 코스를 먹고 왔습니다 규모가 상당히 큰 광주한정식맛집 이죠 저는 1층으로 방문했는데 1층은 거의 다 룸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요즘 한정식에 꽂혀서 상당히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진짜 한정식만의 매력이 있다 이 맛에 한정식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겠구나 하고 이해하고 있는 요즘이니까요 어젠 광주한정식맛집 명가원에서 저에게 감동을 주셨답니다 저 한정식 코스에 도가니찜 나오는거 처음봐요후덜덜 하더라구요 푸짐을 넘어 배부르게 넘치게 이것이 한정식이다 겉바 속촉 제가 요즘 잘 쓰는 말인데 역시 뭐든 겉바 속촉이 최곸 해물 숙주 볶음도 나오고 진짜루 다양하더라구욬제가 먹어 본 한정식 중 종류 가장 다양합니다가장 비싼 상이기도 했구요 상무지구 한정식 집으로 추천하고 싶기도 하구요 choi go   광주 상무지구 명가원 한정식광주한정식맛집 광주맛집

명가원 돼지고기구이

순창 명가원고추장 숯불구이 저녁식사 강천산 군립공원에서 산책을 마친 후 고추장 숯불구이가 있다는 명가원으로저녁식사를 하러 갔어요 주차장도 넓고 가게도 넓어 보였는데 관광버스와 정말 가득찬 손님들로 북적북적 단체 식사 하기에 좋아 보였던 가게 내부였네요 단체석을 피해 살짝 조용한 곳에 자리를 잡고 숯불매운갈비 2인분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소주가 무척 생각났지만 빵이를 위해 꾹 참고 명가원 숯불구이는 점심특선이 꽤 괜찮을거라 생각되었어요 7천원에 숯불구이정식이라니강천산 산책을 했더니 점심 시간이 훌쩍 지나서 특선 가격 대신 식사 메뉴로 밑반찬이 세팅되기 시작했는데다 차려진줄 알았더니 또 추가로 반찬이뜨하푸짐푸짐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제법 보였어요 다 하나씩 얼른 맛보고 싶어서고기가 익기도 전에 수저 들고 퍼먹었네요 잉_ 도토리 묵도 나오고 맛탕에 파전에 신김치까지하루종일 쫄쫄 굶었던지라 정말 흡입했어요 맛나게 고기 구워주는 빵이씨이런거는 잘해줘서 조아조아용 매운 맛이 많이 나는 갈비일까

명가원 곰탕,설렁탕

수원 영통 맛집 명가원 푹푹 찌는 날씨 전 년도보다 더 덥고 매년 해가 지날수록 더 더워지네요 몸보신이 필요한 시기에 토깽이랑 갈비찜 먹으러 영통역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명가원으로 향했습니다 전에도 한 번 맛봐볼까 고민을 했었는데 다음에 다음에 하다가 드디어 방문 했네요 설농탕 갈비탕 곰탕 수육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오늘의 목적은 애초에 갈비찜을 먹으러 온 것이기 때문에 갈비찜 중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과연 우리가 기대하는 그런 갈비찜일지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깨끗해요 식사를 하는 가게가 지저분하고 너저분하면 밥 맛이 뚝 떨어지는데 명가원은 깔끔하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하니 밤 늦게 식사하실 곳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오오 정말 푸짐한 비주얼인 갈비찜이네요 생각한 그런 졸여진 느낌은 아니였지만 실망스럽진 않네요 송이버섯과 부추 양파 표고버섯 등등 다양한 야채와 갈비가 맛있게 담겨져있어요 고기는 얼추 익

난타5000 진월1호점 피자

가족여행 갔다가 피자 먹고 싶다 던 막내신랑이 그날따라 피자는 안 먹고 싶다고나중에 꼭 사주마 약속어제 집에 돌아와서 저녁겸 피자 주문 난타 5000 5000원만 생각하고 먹어보자했는데신랑 특대사이즈로 2박스 주문 불고기 고구마피자치즈크러스트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가늠이 안되지만 고구마 피자 특대 불고기 피자 특대 불고기 피자는 듬성듬성 고기가오히려 고구마피자가 났더라구요 치즈 크러스트라 아이들 남김없이 먹어주고세상에 2판 24조각이 모두 사라짐요신랑이랑 3조각씩 먹고나머지는 아들들 입으로먹성 대단한 아들들여기에 콜라까지알볼로 피자헛 미스터피자 먹다가새로운 피자 맛보니 맛있더군요 저희가 주문한스크린 불고기피자 제 손보다 더크죠저게7500스크린이라서 두껍지는 않지만나름 이가격에이렇게 먹는것만

https://blogfood.xyz/entry/이것이족발이다-족발보쌈-서울-영등포구-맛집-포족-pho-월남쌈에-싸먹는-족발과-쌀국수

 

이것이족발이다 / 족발,보쌈 / 서울 영등포구 맛집 / 포족 pho 월남쌈에 싸먹는 족발과 쌀국수

이것이족발이다 족발,보쌈 포족 pho 월남쌈에 싸먹는 족발과 쌀국수 블로그 리뷰 345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3 포족 pho 월남쌈에 싸먹는 족발과 쌀국수 / [배달지역] 여의도,대방동,신길동,영등포동안녕하세..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