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 초가집 / 초가집 한식

2020. 1. 2. 14:01맛집

초가집 한식

잇님들 폭염에 다들  더위 먹지는 않으셨는지요

야시가 요몇일 블로그에   소홀했었죠회사에 수출물량  오다가 갑자기  느는 바람에월욜부터 비상이걸려서 일주일내내 현장직원 사무실직원 너나 할것없이 연장근무에 철야를 했더니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전쟁같은 일주일 이이었다고 할까요

어제 겨우 물량 맞추고 다들 같이 고생한  회사식구들이랑 그동안 수고도 했고 날씨도 덥고 하니 몸보신도 할겸 저녁겸 회식으로  몸에 좋은거 먹으러 가자 하고 물색한곳이 이곳네이버에 검색창에 창녕맛집 옻백숙 몸보신검색했더니 수많은 집이 나옵니다

장어쇠고기기타 메뉴들이 있었지만패쓰어제 메뉴는 옺닭으로 정해졌네요

저두  회사근처백숙집은 아는데가 없어근처 사는 지인에게 물어 소개받은집 원래는창녕 영산에 고전 이란곳을 알고 있어서 그리가려고 했으나 고전가든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영산장마로 68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날이 더워서 사람들이 먼데로 안간다고함 가까운데 초가집으로 당첨전화로 미리예약을 하고 고고씽 백숙종류 한시간전에 미리예약을 해야된되요 예약을 안하고 갈시 한시간을 앉아 기다릴수 있으니 주의위치는 창녕 IC가기전으로 찿아가기는 쉬웠어용 입구 간판이 보입니다

이간판 왜 다른 간판은 없었어요

간판은 초가집이었는데 사실은 기와집 이었다는 가게로 들어서니 깔끔한 실내가 눈에 들어오고목재와 황토를 이용해 한옥식으로 디자인한 인테리어가 이집의 멋이라면 멋이겠다 싶을 정도로  이뻤어요

한옥 정말 이뻐요한지도 이쁘고 문고리도 소박한것같으면서 멋이있네요

예약을  했더니 미리  상차림을 준비를 해두셨네요

열여섯명 예약  옻백숙7마리 주문했어용 메뉴판 사진찍다보니까  이집은 특이한 메뉴가 있네요

단고기이모님  단고기가 뭐예요

개고기라네요

고산골 초가집 수제비 한식

홍화막걸리 묵무침 가오리무침 기본찬

초가집 점심 초가집정식 맛있어요

초가집 정식 맛있어요 34명이서 가면 좋아요 닭볶음 달달하니 맛있고 김치찌개나 순두부찌개 나오고 꽁치구이 계란 찜 등등 반찬도 많고 맛있어요

의리짬뽕 중식당

안녕하세요 중도녀입니다 이번에는 경산 배달의 민족 중국집 1위를 했는의리짬뽕을 소개할게요이거 사실 경산 삼풍동에도 있다는 사실지금 이사온 집과 매우 가까워요 점심 때 배달도 자주 시켜먹었던 곳이라 익숙하네요 의리짬뽕은 배달주문하면 사실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홀에서 식사하면 훨씬 저렴해요 그래서 여기 아는 분들은 와서 먹고 가지요 홀에서 먹으면 의리짜장이 단돈2500원이고 최근에 들렸을 때는천원인가 오른 것 같기도 한데확실히 배달보다는 저렴해요 이게 배달주문할 때 보이는 가격인데탕수육도 매장에서는 초미니는 20개에 단돈 오천원에도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아요 매장에 점심 때 들렸는데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학생들도 와있더라고요 앉아있다 보면 전화가 정말 많이 오는걸옆에서 바로 듣게 되고요 이게 초미니 사이즈아니면미니사이즈였던 것 같은데2명이서 시키면 절대 적은 양 아니고요 예전부터 배달시키면 맨날 남길정도로양을 푸짐하게 주셨어요 여기 탕수육도 참 괜찮아요

초가집 한식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두부-마을-안국역-근처에-있는-건강한-두부-요리-깔끔한-두부전문점-외국임-친구와-함께-맛과-건

 

서울 맛집, '두부 마을' 안국역 근처에 있는 건강한 두부 요리. 깔끔한 두부전문점 외국임 친구와 함께.. 맛과 건

안국역 근처에 있는 건강한 두부 요리. 만약 기름기가 많고 양이 많은 한국 음식이 지겹다면, 가볍고 건강한 이곳 음식이 괜찮을 것이다. 순두부에서 구운 두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두부 음식들이 있다...

travelt.tistory.com